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대방 이해 하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그들도 스팀이 잘 되길 바랄지도 모르지만 딱히 그렇지 않을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렇지만 나를 싫어하는 상대의 마음도 헤아려보려고 하는 마음 자체가 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그들도 그들 나름의 사정과 각자의 이유가 있겠지만 그들을 꼭 이해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자막의 장벽을 뛰어넘은 봉준호 감독 넘 멋있어요!!!!!

저는 기생충은 극장에서 두번 봤지만 조커는 세번....

조커를 더 높이 평가하긴 하지만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기생충 리뷰를 썼는데 기생충 인기에 더불어 조회수가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암튼 봉준호 감독 넘 멋있고 자랑스럽네요~~~ 뿌듯~~~^^
https://steemit.com/kr/@megaspore/4wuuop

Sort:  

감사합니다. 리뷰 잘 쓰셨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