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금요일~ 주꾸미 어떠세요?luckystrikes (76)in #zzan • 6 years ago (edited)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사먹은 주꾸미 볶음인데, 간편 조리식품이지만 기대 이상의 대박 퀄리티에 놀랬습니다 ㅅㅅ 생김에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니 매콤한 맛도 중화되고 모처럼 걸신(?) 들린듯 먹었습니다 ㅋㅋㅋ 매운 맛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포장지에 적힌대로 깔끔한 매운맛 ㅅㅅ 사진에 담진 않았지만 밥도 볶아 먹었습니다 ㅎㅎ #kr #mini #dblog #kr-food
쭈구미 맛있죠^^ ㅎㅎ 혼자다보니 집에서 뭘 해먹는것도 귀찮고...ㅋ
기회되면 한번 맛보겠습니다~
양도 많네요 ㄷㄷㄷ 마트에서 사는거 보다 나은듯!!!
오메.. 저기에 대패삼겹살 넣어 먹으면... 소주가 몇병이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