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금요일~ 주꾸미 어떠세요?

in #zzan6 years ago (edited)

20200105_193437.jpg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사먹은 주꾸미 볶음인데,
간편 조리식품이지만 기대 이상의 대박 퀄리티에 놀랬습니다 ㅅㅅ

생김에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니 매콤한 맛도 중화되고
모처럼 걸신(?) 들린듯 먹었습니다 ㅋㅋㅋ

20200105_193512.jpg

매운 맛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포장지에 적힌대로 깔끔한 매운맛 ㅅㅅ
20200110_114936.jpg

사진에 담진 않았지만 밥도 볶아 먹었습니다 ㅎㅎ

Sort:  

쭈구미 맛있죠^^ ㅎㅎ 혼자다보니 집에서 뭘 해먹는것도 귀찮고...ㅋ
기회되면 한번 맛보겠습니다~

양도 많네요 ㄷㄷㄷ 마트에서 사는거 보다 나은듯!!!

오메.. 저기에 대패삼겹살 넣어 먹으면... 소주가 몇병이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