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불타는 금요일~ 주꾸미 어떠세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6 years ago 쭈구미 맛있죠^^ ㅎㅎ 혼자다보니 집에서 뭘 해먹는것도 귀찮고...ㅋ 기회되면 한번 맛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