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불타는 금요일~ 주꾸미 어떠세요?View the full contextukk (76)in #zzan • 6 years ago 오메.. 저기에 대패삼겹살 넣어 먹으면... 소주가 몇병이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