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불타는 금요일~ 주꾸미 어떠세요?View the full contextgirina79 (70)in #zzan • 6 years ago 양도 많네요 ㄷㄷㄷ 마트에서 사는거 보다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