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은 실바니안 자전거kiwifi (83)in #zzan • 4 years ago 얼마전 실바니안 자전거를 선물로 받았어요. 작고 깜찍하네요. 색감도 좋고... 어린이 플모도 함께 보내줬는데 살짝 크네요. 어른 플모에겐 작고... 플레이모빌 기준 사이즈는 애매하지만 귀여우니깐 됐습니다.ㅎㅎ #kr #aaa #liv #krsuccess #hobby #hive-196917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실바니안 자전거 🚲 타는 플모 잘 어울리네요 ^^ 😀 어른 플모는 눈빛이 무섭군요. 😁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