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55.

in #zzan5 years ago

성탄절 다음날이라 그런지 더 고즈넉한 아침이었습니다.
비록 산타할아버지는 만나지 못했어도 우리 마음 안에 하나씩
선물을 두고 갔을 것입니다.

회색으로 흐린 하늘이 내려앉아 이불을 덮은 듯 포근한 날
오늘은 숨겨진 선물을 찾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문제입니다.

“○○이 없으면 이가 시리다.”

빠짐표 안에 알맞은 말을 적어주세요.

*정답을 적어주시면 풀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답이 아니거나 지각을 하신 분들께도 적정량 보팅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이 20명이 넘을 경우 다음날까지 나누어서
보팅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마감은 12월 27일 23:00까지이며
정답발표는 12월 28일 23:00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제6회 zzan 이달의 작가상 공모


https://www.steemzzang.com/이달의 작가 응모에 꼭 알아야 할 사항

대문을 그려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매달 1일은 이달의 작가상 공모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Sort:  

애인...

애인이 없으면 온몸이 시리거든요.ㅋㅋ

크핫~!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곤님 여사친도 계시고
베트남은 더운 나라 아닌가요? ㅎㅎ

입술

脣亡齒寒(순망치한) 사자성어

짠~! 💙

이렇게 안 되도록 짠~! 서로 같이 함께 가치 투자로 서로 흥하즈앙~!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앤젤님도 행복한 주말 지내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앤젤님도 행복한 주말 지내세요.

입술 입니다~^^

감사합니다.

산타할아버지는 영원히 못볼수도 있지 않을까요? ㅎㅎ
정답 : 입술 입니다^^

독수공방 그만 하시고 산타 옷 입으세요.^^

잇몸이 아니고 입술이군요!
그렇다면 오늘도 컨닝!

컨닝 성공^^

컨닝 성공^^

입술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입술입니다.^^

감사합니다.

입술이 없으면 이가 시리다.

감사합니다.

입술입니다.

감사합니다.

빠알간 '입술' 입니다~ :-)

자주는 아니지만
파랗게 변할 때도 있습니다.^^

그런일은 없으면 좋으니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