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47.

in #zzan4 years ago

먼 산에 하얗게 내린 눈이 햇살에 빛나는 아침 신비로운 모습이
발을 멈추게 합니다. 지금이라도 산으로 가면 동화속요정이
눈꽃을 헤치고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손을 내밀 것만 같은
날입니다.

해가 뜨면 사라질 눈꽃이 마음을 사로잡는데 오래 못 만난 친구를
만나면 얼마나 반가울지요. 연말이 아니어도 오늘 같은 날 연락이 뜸한
친구에게 먼저 전화를 해서 약속을 잡아보시는 것도 좋겠지요.

오늘의 문제입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도 멀어진다.”

빠짐표 안에 알맞은 말을 적어주세요.

*정답을 적어주시면 풀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답이 아니거나 지각을 하신 분들께도 적정량 보팅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이 20명이 넘을 경우 다음날까지 나누어서
보팅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마감은 12월 3일 23:00까지이며
정답발표는 12월 4일 23:00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대문을 그려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마음이네요.
쉬운 문제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음도 멀어지지요 ^^

마음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지요, 안타깝지만...

마음 입니다~ ㅎㅎ 즐거운 12월 되시길 바랄께요^^

마음입니다.^^

요즘 정신없어 한동안 참여 못했네요

  • 답 : 마음

제 마음 아시죠^^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카카형 마음 내가 잘 알지

마음 입니다!
전에는 안믿던 말이었는데 진짜 멀어지더라고요 ㅠ

마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