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26.

in #zzan5 years ago

오늘로 9월을 닫고 내일부터는 가을이 절정을 이루는
10월 첫날입니다.

올 가을에 꼭 하고 싶은 일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연초에 계획을 세우면서 의미 있는 생각을 하시고 차근차근
노력해 오신 분들께서는 지금쯤 결실을 눈앞에 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이 가을을 기다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계획이나 기다림이 없어도 가을이라는 계절은
보다 풍요롭고 조금은 쓸쓸하게 우리 곁에 머물 것입니다.

오늘의 문제입니다.

“○○ 잡다 초가삼간 다 태운다.”

빠짐표 안에 알맞은 말을 적어주세요.

*정답을 적어주시면 풀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답이 아니거나 지각을 하신 분들께도 적정량 보팅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이 20명이 넘을 경우 다음날까지 나누어서
보팅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마감은 10월 1일 24:00이며
정답발표는 10월 2일 24:00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대문을 그려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빈대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빈대

빈대 생각했다고 빈대떡이 먹고싶은 밤이네요.ㅎ

오늘로 빈대떡 생각나는 날이지요.ㅎㅎ

빈대가 정답,^^

맞습니다.
빈대가 정답입니다. ^^

빈대

시인님도 빈대를 아시나요?^^

빈대 입니다

10월에는 더 풍성하게보내세요^^

10월이 우리를 기다려주었습니다.
풍요로운 가을을 준비하고

정답 : 빈대

편안한 밤되세요 ^^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지내세요.

ㅎㅎㅎ 오늘은 빈대네요.
근데 빈대 어찌 생겼는지 실제로 한번 보고 싶네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떡하나
절간에도 없을텐데 ㅎㅎ

헉... 빈대였군요. 벼룩인줄 알았는데....
그럼 저도 "빈대".

컨닝도 줄을 잘 서야ㅋㅋ

빈대 입니다~^^

맞습니다. ㅎㅎ

빈대 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빈대였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