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in #zzan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오늘 어디서 뭘 좀 보고왔는데

궁금해서 질문하나 하려고

아 근데 여기 답해줄 형들이 몇명 없네 - _-..

다 칙칙한 아저씨들 뿐이라...

그래도 물어볼게 ㅋㅋ

여자 단톡방의 비밀!

여자 1,2,3,4 가 있는 단톡방이 있음

1,2,3,4가 서로 이야기하다가 1이 잠시 부재중이면

그 방에서는 이야기를 안하고

2,3,4가 새로 방을 파서 1이 올때까지 새 방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1이 오면 다시 1,2,3,4가 있는 방에서 이야기를 이어나간다고함

그런식으로 단톡방이 1,3,4 / 1,2,4 / 1,2,3 /1,2 / 2,4 / 3,4 등등

4명이서 대화하는 방이 수두룩 하다는데 진실입니까??

이유인즉슨

여자들은 분위기에 민감해서 누군가가 말을 안하면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이고, 대화를 못하는 상황에 있는 친구에게도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서 라고함.

공감능력에서 오는 여자와 남자의 차이 같은데

신기방기~

Sort:  

아~~~ 신기하네요. ㅎㅎㅎ

진실을 밝혀주는 형들이 없네요.. ㄷㄷ 다 아재들이 답변을.. ㅠㅠㅠ

불편함이 아니라 뒷담화? ㅋㅋㅋㅋㅋㅋ

역시 여자의 적은 여자???!!!

내 친구들도 나 빼고 만든 단톡방 많던데ㅎㅎ
나 왕따 시키려는게 아니구
나 불편하지 말라고 배려해준 거구나ㅎㅎㅎ
근데 그 배려가 5년째네.....ㅎㅎ 말 좀 해 친구들아

5년이 10년되고 평생가는 거지 뭐
힘내 뉴발형 ^^

ㅎㅎㅎㅎ 뭘 그리 멀리가서 찾아 ㅋㅋㅋ
우리도 형 뺀 방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눈치 챙겨...엣헴 ㅋㅋ

뒷담화가 아니라면 굳이 방을 따로 판다는 게 좀 이해는 안 되네요 ㅎㅎ 뒷담화가 아니라 배려의 가능성도 있군요. 근데 너무 피곤하게 사는 것 같아요. 굳이 저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싶은..

그래서 저글 밑에 댓글이 다들 왜케 피곤하게 사냐 였어요 ㅋㅋㅋ

아닌것 같은데!! 빠진사람 뒷담화 하려고 그럴껄~ ㅋㅋㅋㅋㅋㅋ

세상의 밝은 면을 봐야해 횽아!!!!!!!!!!

굳이 그 사람과 상관없는 이야기를 길게 할때는 불편할까봐 따로 만들기는 함 ㅋㅋㅋ

저렇게 까진 안한다는거지? ㅋㅋ

ㅋㅋㅋ 이 나이에 저러면 안되지ㅋㅋ 20대는 저럴거 같음 ㅋ

그래서 애들이 말이 없었구낭

영양가 하나도 없는 이야기일 뿐이니, 모르는 게 약입니다. ㅎㅎ

괜찮아 우리가 있잖아 횽아!!!!!

그래서 오이형 빼고 단톡방 만든게 저렇게 많았다는 거야? ㅎㅎㅎ

내 얘긴 아니고 내 친구얘기임!!!!!!!!!!!!!!!!!!!!!!!

공감능력이 아니라..그냥 방을 많이 만들고 싶은 욕망아닐가요 흐흐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 일 수는 있지만
남자들은 저렇게 방을 파지 않으니깐요
아.. 이것도 일반화인가 @_@...
근데 제 주변 여인네들 보면 단톡방이 많긴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