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2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이오빠배너.gif

안녕 형들~ 요섹남 2탄을 준비했어

그리고 제목에 토달지말기!

꾸벅.jpg

내 궁디 섹시한거 다들 알잖아~

인정??

어제는 사진들이 다 뻘개서 핀도 나가고..

마음이 아팠어 ㅠㅠ

그런데 오늘도 사진이 다 빨갛고 핀이 나갈 예정이라

먼저 사과할게


해외 나가니깐 매운음식만 먹게되는거 있지?

고춧가루 마늘 팍팍 넣은 음식들 그러다보니

사진이 본의 아니게 다 빨개~~~~~~~~~~


일단 눈물의 미역국!!

#그녀 2

이 글을 읽으면 나의 정성에 형들은 다 감동할거야!!

그 사진을 이제야 찾았음!

22.jpg

상심이 커서 불도 안키고 사진찍었었네 ㅋㅋ

옆에는 잡채랑~ 위에는 뭐냐? 왜 안보여 매운갈비찜!

2.jpg

아 이 능력있는 남자!! 제과도 잘해요♥

18.jpg
9.jpg

이정도는 말줄 알지???

7.jpg

아 이 때는 저렇게 한끼 먹어도 살 안쪘는데..
세월아~ 멈추어다오~

15.jpg

양념치킨이 너무 먹고 싶었어 ㅠㅠ
그럼 바로 튀겨야지!! 아 군침돈다 ㅋㅋ

5.jpg6.jpg

닭볶음 탕은 기본이요 찜닭에~

20.jpg

닭곰탕 정도는 해먹어줘야~ 닭으로 요리 다했다 하지요~

그리고 내가 제일 잘하는 요리!!

짬뽕

12.jpg

4.jpg

해물짬뽕!!

형들 호주가 은근 해산물이 비쌈..

가끔씩 반값 세일할때만 가서 사먹지 엄두도 못냄 ㅠ

19.jpg

그래서 낚시해서 직접 손질해서 먹어 ㅋㅋ 오징어 문어~

17.jpg

아니면 돼지고기 짬뽕!!! 고기 좋아 너무 좋아 고기고기고기고기!!!

짜장 짬뽕 다 나왔으니!! 남은건 뭐다??

탕슉!!

06.jpg

21.jpg

부먹 찍먹 둘다 준비했지!!

아 배고파졌다.. ㅠㅠㅠ

24.jpg

23.jpg

마무리로 호주식!! 이걸 누구 코에 붙이냐.. 맛도 없어 호주음식

맘같아선 계속 하고 싶지만 사진 찍은게 없다

매일 떡볶이 어묵탕 짬뽕 제육볶음 이렇게만 먹다보니

형들 우리 놀러가자 내가 요리해줄게 ㅋㅋㅋㅋㅋ

Sort:  

와 진심 형한테 시집가고싶당ㅋㅋㅋㅋ

형은 남자가 너무많아 안돼! 정리하고 와 ㅋㅋ

김밥이 제일 맛일을거 같네여^

짬뽕이 최곱니다요!

요색남 인정이다!!!

ㅋㅋㅋㅋ ㅇㅈ? ㅇㅈ!

이걸 다 오이형이 만든다고? 정말? 대단한데! 이제 섹시하기만 하면 되네? (응?)

저정도야 기본이지 뚝딱 뚝딱 ㅋㅋㅋ
색시만 있으면 돼!

음? 섹시 색시? 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한색시!!!!! ㅋㅋㅋ

Oi 형 실력이며면 베트남에 식당 하나 오픈하자..
덤으로 나 취직 도 하고 ㅎㅎ

어이쿠 사장님 절 식모로 써주세요

와 오이형 짬뽕대박이당 ㅎ

진짜 내 짬뽕 대박임 msg없이 맛 끝내줌 ㅋㅋㅋ

대애애애박ㅋㅋㅋㅋㅋㅋ 형 못하는게 뭐야 결혼빼고 다 잘하네
집에 납치해가고 싶네

Posted using Partiko iOS

내 말이 ㅋㅋㅋ1가정 1오이 보급시켜줘 ㅋㅋ

1가정 1오이 ㅋㅋㅋ

늦지않았어!? ㅋㅋㅋㅋ

아직 안늦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 칭찬속에 가시가 있다!

어디? 칭찬밖에 안보이는데??

Posted using Partiko iOS

섹시한 궁디 소유자 오이형아~~ ㅋㅋ
정말 실력이 장난아니다!!

그럼 뭐해 횽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리 완전 잘하시네요.^^
왠만한 중화요리는 직접해드실 수 있으신가봐요.
쉽지 않은 일인데.. 요섹남 맞으시네요.ㅋㅋ

눈감고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은 여기저기 전수해주고있어요 ㅎㅎㅎ
다들 우와~~~~ 함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