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2

in #kr6 years ago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QH8z2Vi8fdhxqH2nd4Sjawo8iCYHB9FF7fgrXKb2FFMyN2Ay5iqoHYrtGxwaMPKc2zU2SRo58r.jpeg

Illustrated by @bbooaae

그가 사는곳은 대도시에서 400km 떨어진 시골. 인구 만명 정도의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이 마을은 한국음식을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곳이다. 한식이 먹고 싶을땐 왕복 800km를 달려 대도시에 있는 한인마트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해와야만 했다. 고추장, 고춧가루, 김치 등등. 매일 느끼한 음식만 먹는다는게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렇다고 그 먼길을 자주 갈수도 없는 노릇. 두달에 한번 꼴로 같이 장을 보러 다녀왔다.

그녀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은 어느 날 이었다. 머나먼 이국에서 맞는 첫 생일. 그는 그녀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겨주고 싶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대도시에 나가는 날과 겹쳤기에 그는 근사한 계획을 짜고 있었다.

계획대로만 되면 그게 인생인가!
잘만 달리던 그의 차가 갑자기 고장이나서 정비에 들어갔고 느긋한 이곳 사람들의 특성상 꼼짝없이 2주동안 뚜벅이 신세를 져야만 했다.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갔고, 어쩔까 고민하던 그는 평소 자신있던 요리실력으로 깜짝 생일상을 준비하는걸로 계획을 변경했다.

문제는 미역국. 한국인 생일상의 메인은 미역국 아니겠는가! 하지만 이 오지에서 미역을 구하기란..

이동수단도 없고 좌절의 연속이었던 그..
모든것을 포기하던 그에게 실낱 같은 희망이 보였다.

이곳 대형마트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한국 식품이 있었다.

바로 신라면!

한국 기업들이 내놓는 수출용 제품은 내수용과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보인다.

신라면 역시 예외는 아니었고, 코쟁이들 입맛에 맞게 살짝 매운맛을 줄이고 같이들어 있는 건더기 스프의 양을 어마어마하게 늘렸다.

거기까지 생각이 미친 그는 바로 신라면 10봉를 사서 건더기 스프에 들어있는 파와 고기,버섯들 사이에서 미역을 골라냈다.

미역국을 끓이는데 성공!

그렇게 그는 그녀 모르게 깜짝 생일상을 준비했고, 그녀도 그 생일상을 모르게 지나갔다.

생일파티한다고 나가서 안들어옴. 망할ㄴ..

Sort:  

세계 곳곳의 그녀 1 등장ㅎ

쉿 그거 비밀임!!!!

공상 우리는 잠깐 공상의 사전적의미를 알아볼필요가있다.

현실적이지 못하거나 실현될 가망이 없는 것을 막연히 그리어 봄. 또는 그런 생각.

오이형의 연애는 공상.

형.. 저거 궁상이라 쓴건데 ㅋㅋㅋ 내가 잘못 쓴건가

어 난 졸려ㅋㅋ 공상이라 보았네 ㅋㅋㅋ 잘자52형 ㅋㅋㅋ

잘자~ ㅋㅋ

이번에는 안 속는다는 일념으로 스크롤을 내렸지만 아무 사진도 없었다.
다시 글을 읽었는데... 허무하다...

이런 고차원적 낚시는 처음 당해본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디가 낚시인거야 ㅋㅋㅋㅋ

원피스 양파녀 글을 본 나는 이번에도 기대했지... 이번에 오이형이 만난 그녀는 누구일까... 그 생각에 글도 안 읽고 스크롤을 내려서 사진을 확인하려고 했는데... 사진이 없넹???

나는 다시 올라가서 천천히 글을 읽었지... 그런데... 공상이라니.ㅎㅎㅎㅎㅎㅎㅎ

제대로 낚인 거지... 항상 붉게 상기된 아담한 그녀...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비닐하우스에서 뜨거운 데이트를 했던... 딸기가 이번에 형이 만난 여인으로 기대했거늘.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놔 goongsang 궁상이라고 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ung 로 바꿔야하나

항상 붉게 상기된 아담한 그녀...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비닐하우스에서 뜨거운 데이트를 했던... 딸기가 이번에 형이 만난 여인으로 기대했거늘.

근데 이거 멋진데???

조심스럽게 낚아봐.ㅎㅎㅎㅎㅎㅎㅎ 겨울에 비닐하우스에 난로 틀잖아.ㅎㅎㅎㅎㅎㅎㅎ 그 뜨거운 기운에 야릇한 감성을 넣어봐.ㅎㅎㅎㅎㅎㅎㅎ
딸기도 빨간색이잖아. 붉게 상기된 그녀의 얼굴과 피부!ㅎㅎㅎㅎㅎㅎㅎ

그러나 마지막은. 유명해져 몸값이 올라서 형이 차인걸로 마무리? 딸기값이 금값이잖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가 쓰고 싶다고 왜 말을 못해
자신있게 써봐!

내말이 ㅋㅋ

그래, 이게 인생이지!

아 덧없는 인생이여~

이런게 인생 아이가~~

달달한 인생이 좋아 ㅠ

궁상이다 궁상 ㅋㅋㅋㅋㅋ

쳇 로맨틱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머야 그러고 댓글들 봤는데 댓글이 다 공상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처럼 다들 자세히 안읽나봐 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내 반전이 성공이나보군 ㅋㅋㅋㅋㅋㅋ

망할ㄴ ㅠㅠ
신라면으로 생일상 차리는걸로 오해하고 나가서 안들어왔구나
근데 결론은 동거한거야?으흥?

어째 결론이 글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