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 단백질보충엔 역시달걀futurecurrency (72)in #zzan • 2 days ago 저녁에 운동하고 와서 멀먹을까하다가 달걀지단을 먹었는데.. 위에 부담없구 좋네요 물론 시킨거지만요 흐흐 근데 배달이무료라서 그렇지 배달료있으면 픽업하는게낫겟쥬 한두 더워지기전에 미리미리 여름준비좀 해야겠습니다 한주 화이팅 고고 #mini #dblog #kr #krsuccess #diary #life #palne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계란 맛나겠어요~
먹을만했습니다 흐흐
운동을 하시니 단백질도 챙겨드시고... 저는 운동도 안하면서 단백질 챙겨먹고 있네요. ㅎㅎ
몸 좋으시잖아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