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 단백질보충엔 역시달걀

in #zzan2 days ago

K-094.jpg

저녁에 운동하고 와서 멀먹을까하다가 달걀지단을 먹었는데..

위에 부담없구 좋네요

물론 시킨거지만요 흐흐

근데 배달이무료라서 그렇지 배달료있으면 픽업하는게낫겟쥬

한두 더워지기전에 미리미리 여름준비좀 해야겠습니다
한주 화이팅 고고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계란 맛나겠어요~

먹을만했습니다 흐흐

운동을 하시니 단백질도 챙겨드시고... 저는 운동도 안하면서 단백질 챙겨먹고 있네요. ㅎㅎ

몸 좋으시잖아요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655.56
ETH 1665.3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