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희망고문중,,운동은 글렀네 ㅋ

in #zzan6 hours ago

K-124.jpg

가나는 크로아티아에 졌구.,,두경기중 한경기.

우즈벡이 의외로 잘하네요 ㅋㅋ

혹시 비기는 경기가 되면 마지막경기 오스트리아전인데 2위가 스페인을 만나거든요
알제리는 비기려고 할거구(3위진출),,오스트리아는지면 탈락가능성높아서 어쨌든 비기거나 이기려고할거같은데..무승부 가능성이 높긴할거같습니다.

참나 주말아침에 콩고경기를보구 있다니 ㅋㅋ
돌명보 땜에 별짓을 다하네요

주말화이팅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생각지도 못했던 팀을 응원하고 있네요.
거지같이...그래도 행복한 일욜 되세요.

Posted using SteemX

저는 애정이 식어서 더이상 관심이 없네요.

마지막 오스vs알제리 경기까지 볼 거 없이
그냥 바로 탈락 확정ㅎ

콩고가 저희의 시간낭비를 막아줬네요ㅎㅎ ㅂㄷㅂㄷ...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893.70
ETH 1566.9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