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에 후보로하지..남아공에 손흥민을 빼버리네 ㅋㅋ

in #zzan19 hours ago

K-105.jpg

역시 비기기위한 잔략을들고나온 돌명보,

지더라도 멕시코전에 손흥민을 후보로해야 먼가 이해라도 되지.

많은무당들이 한국은 16강간다고 설레발치던데..전 솔직히 남아공에게 졌으면 좋겠습니다.

제 예상은 비긴다고 보는데..여튼 손흥민은 후반에 나와서 골넣을거 같네요,,돌명보 살려줄듯.

황희찬은 몸상태도 안좋은데 선발이라..옌스는쓰지도 않구,
머 하나 맘에드는게 하나도 없네요

한국축구미래를위해 남아공의선전을 기원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무능한 감독 아래 뛰는 선수들이 불쌍합니다.

선수들 파이팅...
근데 감독을 떠나서 선수들 실력이... 조금 실망스럽네요...

무전술 축구보다가 화가 올라왔네요 @.@
선수들이 불쌍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522.21
ETH 1570.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