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멕시코전에 후보로하지..남아공에 손흥민을 빼버리네 ㅋㅋ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zzan • 17 hours ago 무전술 축구보다가 화가 올라왔네요 @.@ 선수들이 불쌍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