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찾아주신 고마운 분들(베트남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약 일년반 전인가 ..
스팀잇에 가입하지도 않은 사람이 우연히 베트남관련 정보를 찾다 내글을 다 읽게 됬다면서 호치민까지 직접 저를 만나러 오신 분이 있었습니다.

결혼하고 가장이 되기전까지는 배낭 여행울 너무나 좋아해서 인도부터 여기저기 가방메고 다녔는데 제 글에서 그어떤 자유로움이 잔득 묻어나고 공감이되서 꼭 한번 만나고 싶다면서요....

더 신기한것 처음만난 순간부터 너무 편하고 애기도 잘 통했지만 우린서로 얼굴도 참 많이 닮았다는 애기를 주고 받았었죠.ㅎㅎ

20191219_180935.jpg

그후로 호치민과 다낭에서 @venti 님과에 만남도 몇번 가졌구요..

그리고 보름전에 친형과 형친구가 베트남 현지생활을 있는그대로 해보고 싶다며 열흘간 함께 지내 다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방콕에 사시는 스팀미어 @himapan 님에 깜짝 방문.....
족발과 수육.손수 쏘맥까지 황금레시피로 만들어 주시고...

자전거 타기를 생활하 하시는 히마판님은 뵙기전에 늘씬한 체구와 근육질에 남성미를 상상했었는데 의외로 동네 아져씨 같이 편한 인상이였습니다...ㅎㅎ

20191209_132745~2-1.jpg

어제 그제는 스팀짱에 수장이신 "천운"님이 저를 만나로 여기까지 직접 오셨는데...

얼핏 본 스팀잇에 천운님 모습은 덩치도 산만하시고 헐크같이 강하실것 같다는 상상을 했었는데 의외로 야외 카페에서 오래된 차를보시고 차 타는 모습을 사진찍고 싶어 하실정도로 아이같은 순수함이 참 좋았습니다.

분짜집 이쁜 주인 아주머니와 사진 찍자고 졸른건 제가 비밀로 할께요.😁🤣

20191219_181139.jpg

다들 먼 이국땅 베트남 까지 저를 만나기위해 찾아주신 고마운 손님들 입니다.
그런데 이런 분들에게 제대로된 접대한번 못 해드린 저에게 다들 고맙다 하시며 꼭 훗날 또보자는 말을 남기고 돌아가셨습니다.

이 모든 짦은 만남으로 인해 마음속으로 가장 고마워 해야 할사람은 바로 저 "곤"이랍니다.

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eace~
@freegon

Sort:  

스팀짱 단톡방에서 프리곤님 만나러 가신다는건 알았는데 포스팅으로 다시금 뵙게되네요.
좋은추억 많이 만드셨기를..

너무 시간이 짦았어요 ^^

흑백사진 안에 있는 분은 누구신가요?
천운님이 예쁜 여자분에게 약하시.....미인 is 누군들... ㅎㅎ

흑백은 친형과 형에친구에요...
남자는 다 똑같습니다.ㅋㅋ

도잠님 어떻게 아셨는지요? 우리 집사람 한미모 합니다.

곤님께 끌리는 뭔가가 있기 때문이지요~^^

여자들을 쫙,쫙, 끌어당겨야 되는데 말이죠.ㅋㅋ

진정 그러고 싶으신가요?
나도 그럼 다음에는 여장을 하고 갈까요?
ㅎㅎ

천운님은 여장해도 않되십니다... 잘아시잖아요.

임꺽정같은 남성미 뿜"뿜" 이신거, ㅎㅎ

캬~!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보내셨군요~^^ 💙

짠~!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주 좋았어요.
다음에 같이 갈까요?
스팀짱 해외 홍보단 꾸려서...

완전 좋아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한 마음에 보팅은 올려드리는데 졸려워서 잘려고 얼른 곤님 포스팅에 도장 찍듯 두군데 찍었다는 사실은 끝까지 아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하네요. 분짜집 아줌마는 정말 예뻤어요, 마음씨가 아닌 음식 솜씨가...

ㅋㅋ 괜찮아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0 which ranks you at #88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91.36
ETH 2348.0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