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스팀 #71] 헌혈, 그리고 뜻밖에 선물 득~!

in #zzan4 years ago

P20200722_185554861_86E201EB-D778-4F5F-9C09-C9A57503B59B.JPG

지난달에 건강검진을 하는 바람에 오랫동안 헌혈을 못하다가 기간이 도래해서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어제 저녁 퇴근하자마자 달라갔는데 마침 딱 한 자리가 있더라고요. 얼른 등록을 하고 편하게 책을 읽으며 헌혈을 했습니다. 그런데 혈관이 자꾸 수축해서 피가 잘 안나와서 한참을 고생했네요. ㅠㅠ 결국 보다 못한 간호사님께서 기존 혈액체취량보다 줄여서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헌혈을 하고 선물을 고르는데 기증품이 있다며 다른 선물을 건내주십니다. IZONE의 미니앨범 득!! 사실 IZONE이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 보고서야 알았네요. 티비를 보지 않는 아재의 문화친숙도는 제로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ㅎㅎㅎ 여하튼 뜻밖의 선물을 받긴했는데 문제는 CD플레이어가 없다는 것입니다. 지난 번 앨범도 숙소를 같이 쓰는 후배에게 넘겼는데 이번에도 넘겨야할지, 아니면 스팀잇 내에 이벤트를 열어 보내드릴지 고민입니다.

헌혈을 하면서 조금 고생은 했지만 역시나 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건강만 잘 관리해도 누군가를 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면 더 의미있는 행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하튼 선물도 든든하게 받고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

오늘도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여하튼 뜻밖의 선물을 받긴했는데 문제는 CD플레이어가 없다는 것입니다.

아니 선물은 좋은데... 요즘 CD플레이어가 있긴하나요? ㅋㅋㅋ

노트북에도 CD를 못돌리네요;;ㅋㅋ

ㅎㅎ 그냥 장식용으로 사용하세요^^

저는 장식품 필요가 없어요;;ㅎㅎㅎ 독거형님 보내드릴게요~!

누구에요? 가수? 티비 열심히 보는데도 모르겠네요. ㅋㅋ

도잠님 다큐나 문화 프로그램만 보시는 거 아닌가요? ㅎㅎㅎ

욕하며 막장 보는 1인입니다. 19금도 좋아하고요. ㅋㅋㅋ

간호사님이 잘 대응했겠지만
난 피가 잘 안나올때 원인이 추워서 혈관 수죽해서 그렇던데
지금가면 에어컨 겁나 빵빵하지 찬음료수 주지
누워서 음료수 빨대로 쭉 들이키면 몸이 바로 춥다고 반응해서
기계 바로 울림 ㅋㅋㅋㅋㅋㅋ 피 안올라온다고
배와 팔에 담요 안덮어줌??? ㅋㅋㅋ

감호사님이 부드러운 손길로 내 혈관을 쓰다듬어주심...므흣~!!!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