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진흥원 #0] 크리에이터랩 1기 창작자 최종 합격~!!

in #zzan4 years ago (edited)

결과발표.png

업무에 치여 정신없이 일하는 가운데 상당히 기분 좋은 소식을 접했습니다. 콘텐츠 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크리에이터랩] 1기 창작자 모집에서 최종 합격했다는 소식입니다. ^^ 지금껏 공공기관에서 진행하는 공모전이라고는 참여한 적이 없어서 경험 삼아 지원을 했었는데 덜컥 합격까지하니 별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기쁜 마음을 감추기 힘드네요 ㅎㅎ

몇 달 전, 지금은 스팀잇 활동을 하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는 뽀돌형(@bbooaae)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이런 공모전이 있는데 경험삼아 참가해 보라고요. 아내와 상의 후에 '속닥속담(일생에서 자주 사용하는 속담으로 생활동화 영상제작)'이라는 팀으로 참여를 했습니다.

운 좋게 서면평가를 통과했는데, 제가 복귀하는 바람에 발표평가에 참여하기가 힘들어졌어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아내에게 팀장 권한을 넘겨주고 억지로 떠밀었는데 발표 후 아내님 울상을 지었습니다. 너무 긴장해서 염소소리가 나왔다나 어쨌다나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서로 격려하며 까맣게 잊고 있었어요. 그 후 아내님은 프리랜서 활동과 그림동화작가 준비를 병행하느라, 저는 회사에서 참여한 공모전과 업무 때문에 정신없이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 밀린 문자와 톡을 확인하는데, 콘텐츠 진흥원에서 축하 메시지가 도착해있었습니다. 최종평가 합격 메시지였어요. 바로 아내에게 연락해줬고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명단에 저희 팀이 뙇!! 나와있더라고요. ^^

결과발표2.png

합격 명단을 확인하고도 둘 다 어안이 벙벙해서 웃음만 나옵니다. ㅎㅎ 6월달에 OT가 있고 10월까지 매달 1편씩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데 조금 더 바쁘게 지내야 할 거 같네요. 최근에 조금 게을러져서 동화제작도 못하고 있었는데 더 분발하라는 계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관련 내용을 조금씩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혹시나 속담과 관련하여 책이나 영상 등 추천할 것이 있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움을 주신 분들께서 잊지않고 짠하게 보답해 드릴게요~!!!

오늘도 여러분 가정에 성공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ps. @jjy님께서 속담과 관련하여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를 하시는데 자주 보면서 아이디어도 좀 빼내야겠네요. ㅎㅎㅎ @cjsdns님께서 짠을 통해 무엇이든 도전하라고 열렬히 격려해주신 은혜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합격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풍악을 올리세^^!

에헤라 디야~~~~

ㅋㅋㅋ 감사함돠!!

딩가~ 딩가~!!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짝님~!
잘 지내시죠?^^

네~ 바쁘지만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0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981번 $110.635을 보팅해서 $109.47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 서비스는 6월 20일 11pm에 종료됩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역시.. 파치아모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온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짠~! 💙

모든 소망
모두 실현

축하드립니다 ^^ 💙 ♩♬♬♬

!BEER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감사함돠 블루엔젤님~ㅎㅎ
힘차게 가즈아!

우와..코인가격은 뚝뚝 떨어지고 있지만 스티밋 여기저기에선 축하할 일이 많네요. 그중에서 최고는 팥쥐아재님이신듯...엄청 축하드려요~^^

조만간 코인들도 우리들을 웃게할 날이 오겠지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속담과 관련한 좋은 영상 기대해 볼께요~

질러는 놨는데 걱정이네요 ㅎㅎ
짱구좀 굴려야겠습니다^^

축! 우리 안에 이렇게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감사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일 가득하길^^

으앗 축하해요!!!!!!!

고마워요 찡여사님!!!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