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26] 캄포 도마

in #zzan16 hours ago

IMG_4953.jpeg

네이버 블로그도 하는 중인데
(농산물 직거래를 위해)
블로거 어떤 분이
나눔을 잘 하는 거다.

담근 매실청, 잼, 간식거리 등.

마음이 좋은 분 같아
감자 조금 보내드렸더니
이런 큰 선물이 왔다.

좋은 의미의
되로 주고 말로 받는 것.

네이버 블로그는
나눔을 비롯한
이러저러한 활동이
활성화 되어 있다.

이용자가 많고
보상도 있는데다가
서로 댓글로 호응을 해줘서
그런 거 같다.

도마가 좋으니
요리도 맛있어지면 참 좋으련만,
그래도 기부니가 좋다.

Sort:  

ㅎ 캄포 도마 정말 좋죠
저도 저 도마만 써요
향도 독특하구여

명품도마인 모양입니다.

요리도 맛있어질거예요.

Posted using SteemX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13.83
ETH 157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