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 더위 ~ 시작하려나 봅니다!!!!

in #zzan4 years ago (edited)

47.jpg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요즘 청평 개울가를 친구놈과 전세 내어 쓰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삼복더위 보내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는 다고 찍었습니다만~

친구놈 사진 제가 봐도 더 덥고 그러네요^^

밑에 친구놈 시원한 그림 보시면서 주말 멋지게들 보내시고요^^

15.jpg

청평에서.....개울가에서 잠시 집에 들렸다가.......yull

Sort:  

오랜만에 복귀 하셨네요~

네~
조금씩 늘려 나가려고요~
포스팅!!!!

청평 개울가는 언제나 기분 좋습니다
다음에 갈 때 뵈어요~^^

함 아이들과 오세요^^
개울가에서 한 잔!!!!

잘~ 들 노는군. 부럽다요.^^

어~
세상에서 너만 바빠서 그래~
쉬엄 쉬엄 돈 벌구 그래~~~~~~~

부럽습니다~~

네~
좋은 동내죠~~~

자유~~^^

허리 둘레만 자유~ㅋㅋㅋㅋ

좆도 안되는 그림실력으로 끼부리는게 그저 추악할뿐이지
눈이 있다면 젊은이들이 내놓는 일러스트를 봐라
스스로 부끄럽지 않은가? 그저 돈욕심에 미친 청평인간들 수준

ㅋㅋㅋ~~~
시키 비대면 이라구~~~
요시키 삶이 막 허하구 팍팍하구 그런 모양이구나~ㅋㅋㅋ

오래간만에 포스팅 하셨네요~^^ 요즘 같은 더위엔 청평 계곡만한 곳이 없죠~^^

네~
헌데 현재는 비가 오는 관계로 철수 중입니다....^^

당신의 작품은 정말 @cheongpyeongyull 매우 독특한보고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쁜 일은 끝나셨나봐요.
한달이라고 하시고 두달이 걸리셨네요.ㅋ
아마도 나머지 한달은 이렇게 계곡에서 즐기셨나봐요.ㅋㅋ

네~
오랜만입니다.
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오랫만에 봅니다. 예전 그려준 대문사진 잘 쓰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