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는집의 실상

in #zzan4 years ago (edited)

53.jpg

대한민국의 지극히 평범한 가정의 일상을 통일 시켜준 우한 바이러스!!!
58.jpg

우한 바이러스 보다 더 무셔운 ~

56.jpg

*&^%$#~~~~~~~

청평에서 하루 하루가 디따 지겨운....yull

Sort:  

오랜만에 컴백 하셨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요즘 까깝해서 취중~
스팀에 들어 왔는데 완전 모르겠네요~
예전처럼 깔끔하질 않은듯 하고요.
그래도 반갑고요^^

오랜만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오랜만에 들어 와보니 적응기가 좀 필요하다 싶을 정도로 ~
역주행 한 듯 싶네요^^

오랜만이시네요. ^^
마나님 눈치 잘 살피셔야겠네요.....

자주 찾아 뵐게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네~
간만에 들어오니 많은 것이 바
뀌었네요^^

반갑습니다 ^^ 자주 그림 올려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이라 낮설어서요^^

어~ 오랜만에 오신거 같아요~
다시 멋진 그림을 보니 방갑네요 호호호

반겨 주시는 분도 계시고~
잘 지내셨죠^^

엇!
율님 오셨네요

그림과 내용도 요즘 현실을 완벽이 대변하는군요 ㅎ

완전 쏴라~~ 있네요 ^^

According to the Bible, The Book of Judas: Should You Believe It?

Watch the Video below to know the Answer...

(Sorry for sending this comment. We are not looking for our self profit, our intentions is to preach the words of God in any means possible.)


Comment what you understand of our Youtube Video to receive our full votes. We have 30,000 #SteemPower. It's our little way to Thank you, our beloved friend.
Check our Discord Chat
Join our Official Community: https://steemit.com/created/hive-182074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298.58
ETH 2463.0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