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필요한건 무료나눔 갑니다 ㅎㅎ

in #zzan5 years ago (edited)

사진관은 아직 정리 중입니다.
이번에 안에 있는 물건을 바빠서 못정리하다 정리하러 갔다.
안에 인형이며 소품이며 있는데 신경을 못쓰다 보니..
윗층 아랬층 간호사 분들이 가구며 인형이며 좀 챙겨 가셨다.

안에 조명 이랑 전동스크린 정도만 팔고..
나머지는 나눔할까 하는 중..
안에 의상은 다른 스튜디오 분이나 필요 하신 분이 있으면 팔고.

안에 목마나 욕조나 이런 저런 인형들이나 소품들은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가져가시도록.
안에 넓직한 책상도 있는데.. 요거 가저가실 분이 있으시려나 ~~

혹시 강서 화곡 근처 스티미언 분들 있으면 필요하신 방문하셔서 필요하신 것 가져가셔요 ㅋㅋ 무료나눔임 ~

일주일에 한번 다음 주 쉬는 날 봐서 가있을 생각이고 제가 없어도 열어줄 분이 있으니.

약속이 있어서 나오는 길 후다닥 몇컷 찍어왔네요 ㅎㅎ
피아노나 드럼의 경우에는 다실제로 소리나는 거구요 ~~
어린 아이 타고 놀 수 있는 빨간 목마 등도 있네요 ~~
한복테마 보루에 원래 앞에 상이나 ~~ 옆에 찬장 비슷한것도 있었는데 그건 다 챙겨가신 ~~
팔려면 또 흥정하고 이래 저래 정신 없을 듯해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눔으로 ~~
그냥 나가는 길 눈에 뛰는 것만 몇개 찍어서 올립니다 ^^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로 톡을 ~~ ㅋㅋ

https://open.kakao.com/o/s3GfdYHb

곰돌이 인형들 가득 가져가서 여자친구에게 선물도 주고 그러란 말입니다 ㅋㅋ

예전 아이 옷 쇼핑몰 하시는 분 닫을 때 소품 가져가신다고 연락달라고 해서 오랜만에 연락드렸더니.. ㅜㅜ
스튜디오 렌탈해서 촬영가능한지 문의해주시네요 ~~ 최근에 다른 곳에서 찍어 봤는데 맘에 안든다고 ~~

전화가 연결되어 있어서 닫아 두었지만 종종 연락이 계속 오는데 죄송하기도 한 맘과 재미있었는데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언젠가 다시 복귀하게 될지도. 요즘은 휴일도 들쭉 날쭉 해서 뭔가 예약을 잡거나 하기도 뭐해서 죄송하다고만 하고 있어요.

뭔가 사진 찍는 느낌도 몇달 안되었지만 무뎌진듯한 느낌도 들구요 ㅎㅎ

잡담.

아직 제물건도 정리할께 많더라구요. 휴일이라 들려서 버리고 버렸는데도 아직 쿨럭..
청소 대신 해주실분!!! ㅎㅎ

정리하다 보니 필요 없는 것만 남아 있거니 했는데 응근 유용한 물건들이 많더군요 ㅋㅋ 뭔가 득템한 기분 ^^

지금 영화 한편 보다 멈추고 씻고 잠시 포스팅을 하는 중인데
내일 쯤에는 AAA에 또 리뷰를 쓰고 있겠네요
보고 있는 영화 명은 '호텔 땡땡땡' 입니다. 땡땡땡은 내일 알려 드릴께요.
귀차니즘에 미루어 질지도 모르구요 ^^
모두들 행복한 밤 되시고 또 뵈어요 ^^

Sort:  

딸기에 집중하실 예정이군요
사진관 잘 정리하시고 어떤 일이든
긍정적이시라 잘 하실 걸로 생각됩니다.
땡땡이 기대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긍정의 힘!!

좋은거 많은데 다 나눔 하신다니 박수보내요 ㅎㅎ
가까움 마구 달려가고싶네요..

ㅋㅋ 마음만으로라도 달려오심이 느껴지네요 ~

집이 크면 가지고 오고 싶은 것들이 많네요 ㅎ
편안한 밤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달려오시죠 ㅋㅋ

사진관 접으세요?
사진관 하는 오빠, 멋진데 우째..... ㅠㅠ

이제 그냥 오빠네요 ㅋㅋ

트럭 가지고 가고싶네요. ㅎㅎㅎ

트락 달리즈아!!

무언가 마무리할 때는 서운함이 있을텐데... 그래도
나누는 기쁨도 있군요.^^

서운함 공감하네요 ^&^ 기쁨도 공감하구요 ~

나눔은 좋은것인데 슬퍼지려 하네요.

스튜디오과 꽤 컸나봐요. 소품이 다양하게 있네요.
저 분홍 소파 마음에 들지만, 어른이 앉진 못하겠죠?ㅜㅜ
게다가 저는 제주도 사니...
다른 마음에 드는 분이 가져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사이즈네요 ㅎㅎ
제주도라 머시군요 ㅜㅜ 네 좋은 분과 만나기를요 ~

접으신다니 아쉽네요.ㅠㅠ 화곡이면 바로 옆이긴 한데..그렇게 가까운 곳인지 몰랐네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곧 간접적으로 뵙겠습니다 ~~

직접 뵙는 것도 아니고 집사람이 가겠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나눔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고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ㅅ^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