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아 어쩌라고~~

in #zzan2 years ago

어제 저녁 7시49분...
코인이 바닥을 치고 있네요.. ㅠ

  • 68.78%
    어느 세월에.. 플러스는 고만두고
    원금 회복이 되려나.. ㅠㅠ
    종목도 29가지..ㄷㄷㄷ
    원금 회복이 되면 매도를 할려고
    하는데 계속 곤두박질..
    얼마전 스팀 299일때 매수를
    잘못 눌러 매도를 눌러버림.
    369원에 매수한 스팀을 299에 매도.
    완전 똥손..😣
    1년 반 가지고 있던 라이트코인 이 업비트 에서 없어진다 해 손절 매도.. -93% 🥶
    갈수록 태산 이네요..🤕
    20220615_194913.jpg
Sort:  

요즘은 진짜 모두 다 어려운 시기인 것 같아요 ㅠㅠ
딱 2020년 때의 암흑기 같네요;;

그래도 꾹꾹 참고 버텼더니 빛이 나긴 났었던...

이번에도 그럴거라고 믿습니돠!! ㅠㅠ 제발!!

제발요.. ㅠ

동병상린, 이게 딱 어울리네요 ㅎㅎ
눈에 익은 종목도 보이네요.

전 종목 많아요..
첫 단추부터 잘못 됐습니다..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도 걍 보고만 있습니다.
지금은 먼산 보듯이 하세요.
매도 하시면 안되세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미금리 인상과 인플레이션이다 스태그플레이션이다.
말 많은 요즘이니 무작정 매도하는 현상이...

그냥 버티고 있어요.. ㅠㅠ

이거 웃으면 안되는데
왜 욱기죠?? ㅎㅎ ㅜㅜㅜㅜ

웃으면 복이 온데요.. ㅎㅠㅠ

버티고 . 버티고.버티고 .있어요^^

저는 최근 보유코인들을 정리해 두개 정도만 보유하고 단타를 미친듯이 해서 충격을 최소화 시켰네요. 어려운 시장이네요. 잘 견뎌내야죠. ㅠ.ㅠ

마이너스가 너무 심해서 손을 델수가 없어요.. ㅠ

손실이 크네요..존버가 답인듯합니다^^

주식이든 코인이든 대부분 개미 투자자들이 비슷한 상황인것같아요ㅜ 언젠가는!!!!!!!!!!

좋은날이 오겠지요..

힘내세요~~
너무 분산 투자 보다는 자신이 잘 아는 코인에 투자하는게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잘 이겨낼 수 있어요~!!

처음 시작부터 분산을 한거라 기다리는 수밖에 없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9.45
ETH 2701.3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