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in #zzan2 years ago

엄니 집에 가는데 길거이에 약이
떨어져 있었어요.
이런 모습을 자주 봅니다.
병원에 가면 세상에 아픈 사람이
이렇게 많나 싶어요.
각종 질병에 걸려 약으로 세월을
보내는 사람들 그중에 울 부모님도
포함 되지만...
통증으로 남은 여생을 약으로
의존 하고 살아야 하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오늘도 누군가 길을 가다 흘린
이 약은 어디가 아파서 먹는 걸까?
의사의 말을 듣지도 않고 좀 괜찮으면
약을 안먹어 다시 상태가 도져서 약
을 먹는 사람들이 엄청많아요.
최소한의 약을 줄이기 위해선
각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들 건강하게 살아요~~~
20220320_154456.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저희 어머니도 드시는 약보면 저걸 다 먹을수 있나 싶을정도네요!!
인간 수명이 늘어날수록 어쩔수 없는듯...

왠만한 어르신들 약으로 사시는부많아요..

에고고 안타까운 약봉지ㅠㅠ
건강이 정말 가장 중요하죠!!! @babomadam도 건강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약 이란 것이 약도 되고
독 이 되기도 한다는데 ...
슬프네요^^

건강하게 살려고 먹는약이 과하면 독이 되죠..

약을 안먹을 수도 없고 참 그래요.... 건강관리 한다고 해도 노화엔 역부족이지 않나 싶습니다.

맞습니다..

약이라도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약 필요없을 만큼 건강하게 살면 얼마나 좋을까..하다가도
약이라도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맞습니다..
머리만 아파도 참을수가 없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53
ETH 2392.9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