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짱에 최근 업데이트된 기능을 소개합니다. (스짱소)

in #zzan5 years ago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안피곤입니다.

최근에 스팀짱 커뮤니티에 2가지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니트러스에는 지난주에 적용되었는데 소개가 늦었습니다.


저자 최근글 10개 보여주기

최근 글 보여주기는 원사마님 아이디어를 내고 제안한 기능입니다. 그리고 저도 이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현했습니다. 개발하면서 UI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습니다. 그리고 기능 구현에는 eonwarped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구현하고 보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글 본문 하단에 현재 글을 제외하고, 저자가 작성한 글을 최신 순으로 10개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괄호 안의 숫자는 댓글 수를 나타냅니다. 사용해보면 매우 만족하실 것입니다.


토큰 임대 내역 보기

지갑에서 눈(eye)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임대 내역이 있어야 아이콘이 보입니다.


아래와 같이 임대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Delegation Out은 붉은색, Delegation In은 푸른색으로 표시했습니다. 그리고 임대내역 보기는 모든 니트러스에 적용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ㅎㅎ




댓글, 팔로우, 업보팅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vote, reblog, follow @anpigon

Sort:  

@happyberrysboy 님이 스판 유료검색을 통해 @anpigon 님의 글을 선택했습니다.
유료 검색에서 선택된 글을 작성한 @anpigon 님에게는 0.5 SCT를 보상으로 지급되었습니다.
@happyberrysboy 님의 검색 만족도 평가 점수는 5 입니다.

멋지네요. 최근글 보여주기 정말 잘 만드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최근글 보여주긴 정말 잘하신듯.
정말 하나도 안피곤해요
완전 굿!! 박수 보냅니다
짝!짝!짝!

박수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안피곤님 마법의 손을 가지셨어요.

감사합니다.

완전 최고~!
수고 많았어요~💙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ct1004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ct1004님의 sct 천사 8월 12일 활동

...0sct
tradingideas님 500sct
vip 님 500sct
oldstone.sct님 1000sct
anpigon 50sct
suddenly12님 100sct
jungch98님 300sct
banguri님 200sct
st...

굿굿 멋집니다~ ㅎㅎ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공지로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함이 앞서네요!!

스팀짱에 더 많은 변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신규 유저수가 더 많이 늘었으면 좋겠어요. ㅋ

역시 능력자십니다!

캄사합니다. ㅎㅎ

항상 멋진 업데이트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아주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피곤도요!

르바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