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 걸었던 거리anfcjfja (77)in #zzan • 8 hours ago (edited) 오늘은 서울 강남 거리를 걸었다.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며 걸었다. 야릇한 집도 보인다. 걷기는 바닷가 걸음이 좋다. 동해바다라도 갔다 올까... #steem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