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창작그림(수채화)

in #zzan4 years ago

남편과 함께 동화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 개월 전부터 꿈을 이루기 위해 동화일러스트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작만 하다가 선생님께서 사람, 집, 들판, 나무라는 제시어를 주시고 캐릭터부터 채색까지 창작을 해보라고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멘붕이 왔습니다. 그동안 보고 그리고 색칠하는거에 익숙해져있다보니 첫 창작이라는 과제에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습니다.

IMG_9931.png

그래도 연필을 잡고 종이에 그림을 그려나갔습니다. 우려했던거와 달리 그림이 나쁘지 않게 나왔어요~

KakaoTalk_20200808_145710655.png

스케치는 빨리 나왔지만 색감을 어떻게 쓸지 고민을 많이 하는 바람에 채색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네요 ~ 완성하고 나니 여러모로 아쉬운 점도 많이 남지만 첫 창작이라 뿌듯합니다.^-^

Sort:  

예쁜 그림으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금손 이시네요~ 전 그림하고는 영~ 거리가 멀어서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더라구요~

우와 이뻐요 그림~!

멋지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그림이 완성되어 가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팥쥐님 아내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예쁜 동화책속의 주인공 소녀네요. 아주 이쁩니다.^^

애고..이렇게 좋은 포스팅을 지금에서야 봤네요. 연습하는 것 하나하나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 두심 좋은 자산이 될 것 같아요!! 근데..그림 너무 좋아요!! 우리 아이에게 읽혀주고 싶은 동화가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오네요~^^

동화책 속의 한 장면 같습니다.^^
너무 예쁜 그림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0.97
ETH 3145.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