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근무 일지 201901016] 55+ community flu clinic 에 다녀왔습니다

in #zago5 years ago (edited)

pharmacy-2066096_1920.jpg


지난 주에는 한 회사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flu clinic 에 다녀왔다고 포스팅을 올렸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zzan/@pharm.steemit/201901009

오늘은 55+ Community 의 노인분들을 위한 flu clinic 을 마치고 왔습니다.
커뮤니티의 한 가운데에는 Recreation Center 가 있어서 그곳에서 독감 백신을 접종해드렸죠.

55+ Community 는 수십채에서 수백채의 단독주택들이 동네를 이루고 있으며 오직 55세 이상의 주민만이 주택을 매매하거나 거주할 수 있는 연령 제한 거주 형태입니다.
커뮤니티마다 규정의 차이가 있어 부부 중 한명만 55세 이상이면 된다거나 하는 세부사항은 다를 수 있습니다.

단독주택이므로 개인의 사생활은 완전히 보호되면서도 외부인의 출입이 통제되는 등 안전을 보장받으며, 아이들이나 젊은 사람들이 없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Recreation Center 도 있어서 수영장, 테니스 코트, 대강당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었고 할로윈 파티, 댄스 파티 등 많은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더군요.

Sort:  

와 좋으네요~^^
저는 주택에서 살고 싶지만 도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곳에서 살고 싶습니다.
문제는 아이들이 어렸을때 주택에 사는게 좋을 듯 한데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 것 같아서 아쉽네요 ㅎㅎ
이제 애들이 크면 주택에 살 이유가 없어질 듯 하여 ㅎㅎ

Hello pharm.steemi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엇 한국에도 이런곳이 있나요? 와 신기하네요. 손주들이 놀러오면 방문은 되려나 .. ㅎㅎ 궁금하네요.

제가 알기로는 아닙니다. 미국이신 거 같아요.
의료 봉사도 다니시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pharm.steemi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좋은일 하셨네요. ^^
추후에 한국에서도 이런곳이 생기겠죠??!

본 게시글은 토론 및 Q&A를 지향하는 저희 SAGODA의 성격과 맞지 않습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SAGODA와 어울리지 않는 글은 sago태그 없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SAGODA 플랫폼 컨텐츠를 제한합니다.]
https://www.sagoda.org/sago/@sagoda/nh3w4-sagoda

sago 태그 철자를 잘못 쓰는 바람에 sagoda.org 에서 보이지도 않는 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질문도 지웠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