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뉴비 19호]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 화이팅/흰수엽고래/일본/웨딩/고3코인덕후

in #weekly-newb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danihwang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참가자

:@hwa2ting, @moonm00n, @hyunaria, @directorbia, @couquedasse


a

Cover Image by and Thanks to @holang2

<일주일 동안 고정 보팅+댓글+뉴비소개글 지원 결과>

  • 3월 2주차 총 5분의 뉴비님을 일주일 동안 지원해드렸습니다.
  • 일주일 동안 위 뉴비님들의 블로그에 매일 방분하여 보팅 및 댓글로 응원하여 드렸습니다. (1일 1포스팅 기준)
  • 이 포스팅은 @danihwang 큐레이터가 한 주간의 뉴비님들의 활동을 소개하는 리포트 형식의 글입니다.
  • 2018년 3월 3주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일주일 고정 보팅, 댓글, 큐레이팅리포트)는 내일 (일요일, 3월 18일)에 저의 포스팅으로 신청 받겠습니다.
  • 현재 11,281 SP 로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화이팅, @hwa2ting

주말은 가족들과~~~~


2


주말은 가족들과~~ 보내고 계신가요? @hwa2ting 님의 오늘 포스팅입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주말의 여유!!

스팀 및 기타 코인들이 맥을 못추고 있다고 해서 넘 다운되서는 안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즐스팀하고 현실세계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거 먹으면서 화이팅합시닷ㅋㅋ

@hwa2ting (화이팅)님은 올해 1월 가입 뉴비로, 여행/ 맛집/ 재테크 정보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 스팀잇 흰수염고래를 꿈꾸는 한마리의 하고잽이 플랑크톤!!, @moonm00n

[먹고잡이] 간절곶 명물(?) 하와이 새우트럭!


2


이번주 지원 뉴비님들의 포스팅에는 맛있는 음식 포스팅이 유달리 많았습니다^^ 스팀잇 흰수염고래를 꿈꾸는 한마리의 하고잽이 플랑크톤!! @moonm00n 님이 울산 간절곶 명물인 하와이언 새우트럭을 소개해주셨습니다. 가게 이름부터가 막 끌리네요. 담에 간절곶 여행을 가서 꼭 들러보고 싶은 퀄리티입니다.

2018년 1월에 스팀잇 가입하신 @moonm00n 님. 블로그 인사글 처럼 끝까지 살아남아 성장해서 스팀잇 흰수염고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


3. 한국어/일본어 블로거, @hyunaria

[Hiroshima #3] 히로시마성 広島城


2

@hyunaria 님의 일본 히로시마성 포스팅입니다. 하늘은 맑고 히로시마성 공원은 푸르고 조용하네요. 어느 벤치에 앉아서 이번주에 빌려온 하루키의 책을 읽고 싶네요ㅎㅎ

음식, 여행 및 일상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한국어 및 일본어로 전해주고 있는 @hyunaria 님. 아마 일본에서 살고 계신듯 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화이팅입니다~


4. 웨딩/파티 디렉터, @directorbia

#프리웨딩스냅 " 비가 엄청 퍼부어도 촬영은 계속된다 ~"


2


@directorbia 님의 포스팅을 보고 있으면, 결혼 뽐뿌각입니다ㅎㅎㅎ 너무 사랑스럽고 행복한 한 쌍의 예술 사진들이 있기 때문이죠. 뿐만아니라 주로 활동하시는 제주도의 어메이징한 풍경은 거들뿐!

위 포스팅은 비 오는 날의 웨딩촬영입니다. 정말 힘든 상황속에서의 촬영이었겠지만, 결과물은 예술인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안구 정화되는 사진과 훈훈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5. 고3 암호화폐 덕후, @couquedasse

[크립토랜드 NEWS] 2018-03-16


2

고3 암호화폐 덕후 쿠크다스님! 암호화폐로 그림도 그리고 캐릭터도 만들고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일간 암호화폐 뉴스를 그림으로 압축한 건데요. 어떤 뉴스들이 숨겨져 있는 것 같나요?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바로 답이 나옵니다ㅎㅎ 두가지만 알려드리자면, '십자가모양 부표' (비트코인 그래프, '데스 크로스' 나오나), '업비트 보트타는 네오' (업비트 '네오 가스 지급' 공식 입장 발표, 다홍페이 해명) 등입니다.

이른 나이에 시작하신 만큼 암호화폐 시장이 대중화되고 더욱 성숙해졌을 때 큰 도움 받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지난이야기




  • 다니의 뉴비지원 프로젝트에 참가해주신 모든 뉴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계속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D

  • 내일(일) 오후 포스팅에서는 2018년 3월 3주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다양한 조언과 리스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현재까지 총 135 명의 뉴비님들을 지원해 드렸습니다. (since 2017.11.11)



1

후문을 선물해주신 @septemberbre2ze 님 감사드립니다^^

Sort:  

아앗 쿠크다스님이다+_+!!!

저 새우트럭은 오키나와 명물의 그 새우트럭과 비슷하더군요!ㅋㅋㅋ

다니님 응원합니다.

다니님 수고 많으십니다.
뉴비 지원 프로젝트 항상 응원합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좀 더 좋은 그림들 많이 보여드려야 했었는데 아쉽네요...ㅠㅜ
앞으로 더 좋은 그림들 그릴테니 계속 지켜봐주세요!!

1월달인가 2월달에 스팀이 오르면서 ㅎㅎㅎ 뉴비분들이 좀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또 뜸해진것같아요 저도 다시돌아가 뉴비가 되고싶어요 ㅎㅎㅎ
주말 잘보내시고계시죠 ^^

꾸준하시네요
또 새로운 분들에게 행복을 나눌 시간이네요^^

스팀잇에는 좋은분들이 이렇게 많은데.. 이 사회에는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스팀잇처럼 서로서로 돕는 사회가 되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다니님덕분에 일주일이 행복했었네요~ 다니님도 화이팅입니다~!!

언제나 수고많으세요^^

뉴비지원 응원하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