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웨딩스냅 " 비가 엄청 퍼부어도 촬영은 계속된다 ~"

in #kr-wedding6 years ago

HSD_0285.jpg

안녕하세요 웨딩 &파티디렉터 @directorbia 입니다

오늘은 비가 엄청 내리는날이었네요
봄비가 아니라 장마 인듯 퍼붓더군요
지금역시 비가 오고 있구요
비는 보는건 좋은데 .. 맞는건 여름바다속에서 맞는 비는 좋은데 같이 물속에 있으니까
일하면서 비맞는건 힘든일중에 하나 같아요
그나마 촬영하는 사람이나, 촬영당하는 사람이나. 디렉팅하는 나나 ㅋㅋ 즐거우면
그게 짱이죠 ~ ^^

야외촬영을 하면 항상 고객님들이 여쭤보는 말씀중 하나가.
비오면 어떻게 하나요 ?
날씨를 너무 걱정하세요
답은 뭐 ~~
비맞으면서 촬영하는 컨셉도 즐기면 좋은 컷들이 나와요 라고 말합니다.

사실상 날씨를 어떻게 딱 맞출수는 없거든요
비가 안온다 햇었던 날인데
비가 너무 많이 내려

사진은 거짓말을 한다고
비가 이슬비만 내리는것같지요 ?
이순간 비가 엄청 내리고 있는씬이랍니다. ~

이슬비였으면 우산도 쓰지않아요 ㅋㅋ

KakaoTalk_20180315_194741858.jpg

저희 모습입니다 ~ ^^
극한의 직업이지요 ~~
비가 엄청 쏟아 지고있는 모습인데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알수있는데 보일라나 모르겠네요 ~ ^^

1.jpg

신부의 팔꿈치를 보세요 사진은 그렇게 안보이실 지모르겠지만
팔꿈치를 보시면 물이 뚝뚝 떨어지고있는 모습을 보실수있으실꺼예요

그만큼 촬영상황이 안좋았지만
이미 스케쥴이 되있고 미리 변동을 신랑신부님께서 하지 않는 이상 갑자기 내리는 비는 저희도어쩔수없고
선택은 당연히 당사자들이 하는 부분이라 강행을 하였습니다
강행에 대한 선택은 사진의 결과로 말하지요
카메라가 젖을수도있는데 고객이 원한다면, 연출자가 비를 엄청 맞으며 나는 맞아도 되지만
신랑신부는 최대한 스타일링이 흐트러지지 않게 해줘야하는 힘듦이 있지만
당사자들만 좋으면 그게 다지요 ~

HSD_0800.jpg

안개가 깊게 드리우고 시야가 확보가안되도 머리가 눌러지고 흐트러져도
즐거우면되는겁니다.
HSD_0874.jpg

신랑신부가 이런 모습일때
찍는 작가나연출자들은 진짜 꼴이 말이 아니랍니다.
당연히 제드레스, 턱시도 모든것들이 엉망이 되지요
그렇지만 그네들이 즐거우면 그걸로 되는겁니다 ^^

KBC_3080.jpg

HSD_0786.jpg

HSD_0384.jpg

비내리는 속에 웃고있는 즐기려하는 사람들을 보면 힘든것도 사라지니까요 ~~~

날이 맑으면 더할 나위없이 좋았겠지만
그상황을 즐기는것도 하나의 추억이라 생각해요
이런 추억 하나 가질수있는게
프리웨딩스냅에 매력이랍니다.

HSD_0206.jpg

이와중에 사진을 무진장찍었던 기억도있어요 핸드폰에 비맞으며~
서브컷을 만들어드리고싶었던 마음도있었습니다
이런 추억들이 같이 공유되고,
행복한 추억이길 바래요

결혼은 혼자만 하는게 아니라는것 ㅋㅋ

오늘 봄비가 아닌 장마처럼 비가 내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

전 오늘 좀 안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좋은 사진보고, 좋은 기억들 생각하며 하루 마무리 하려합니다.

스티미언님들도 행복한 추억 . 기억 기억하며 하루 마무리 하셨음 합니다.
즐저녁되세요 ~~~~~

네임.png

Sort:  

정말 봄비가 장맛비처럼 내렸네요ㅎㅎ
비가 와서 힘드셨겠지만 사진들은 정말 분위기 있고 좋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비가와서 힘들었지만 결과를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

비가 살짝 조금만 오면 카메라는 플래그쉽 사용해서 방수가 되서 상관없는데 비가 많이 오면 방수케이스 찍고 촬영하나요? 아니면 카메라가 젖지 않도록 다른 조치를 취하고 찍는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

그리고 날씨가 안좋아도 지금 올려주신 사진을 보니 매우 자연스러워 보이고 느낌이 있어 더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

비가올수도 있는걸 대비해서 방수케이스를 씌우고 거기에 수건까지 돌돌감아서 촬영했어요 ^^ 사진자세히 보시면 비가 엄청 내리고 있답니다 편집안된 원본이라서 보이실꺼예요. 자연스런 사진의 강점이 프리웨딩스냅이예요 ^^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으로 비가 많이 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말씀처럼 저 위에 보면 신부님의 팔꿈치에서 물이 흘러 방울이 맺어있는 것이 보이고요. 진짜 자연스러운 사진을 좋아하는데 프리웨딩스냅 추천할만 합니다. 글도 잘 읽었고 감사한 촬영방법 및 사진 설명도 잘 들었습니다. ^^

^^ 감사합니다 전 디렉터지 촬영작가는 아니라서 현장에서의 모습을 있는그대로 말씀 드리는거라 포토관련 전문 용어는 없지만, 사진을설명하고 사진 디렉팅은 잘 설명ㄷ릴수있어요 포스팀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용 ^^

저도 우연히 좋은 포스팅 보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 편안함 밤 되세요~

역시 프로세요 멋져요
전 저번주 부터 서울에 와있는데 여긴 그래도 날이 많이 따뜻해 졌어요 ! 제주도나 부산은 더 따뜻하겠죠?
그래도 비 맞으시고 ㅜㅜ... 감기 조심하세요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정말 고생.많으셨군요 !!!
그런 예비신혼부부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기분이.좋아지는 사진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