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우리 모두는 스팀 투자자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title.jpg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옳소~~ 저 진짜 100% 공감해요~ 제게는 돈보다 더 귀중한 시간이죠. 요즘 스티밋 때문에 책도 못 읽고, 그 좋아하는 드라마도 못 보고 집안 살림도 엉망이고...많은 자본 투자한 사람들의 몇배는 더 쓰고 있는데.. 어차피 싫은 소리해봤자 상처받는 건 저라서 그냥 저는 제 길을 열심히 가기로 했네요. 뉴비들과도 소통하면서 말이죠~^^ 우리 좀 더 화이팅해요~

그 좋아하는 드라마도 못보고 에서 해피맘님과 급 동질감 상승입니다!!! (왠지 해피맘님은 드라마보다 책읽고 영어공부하시고 이런 모습이실 줄 알았어요 ㅎㅎ) 해피맘님의 가시는 길 앞으로도 쭉 응원합니다 ^^

오늘 하루 힘이 없고 괜히 힘들었는데 이렇게 그림으로 위안을 주시다니요. 내용과 그림 모두 너무 좋아요ㅜㅜ 고맙습니다 쏠님!

정말 대표적인 시간 투자자 송이작가님! 힘이 없고 괜히 힘드셨던일, 잘 털어내셔야 할텐데 ㅠㅠ 그나저나 내일이나 모레 우체국 택배 아저씨랑 잘 만나보시길 ^^

오늘 @leesol 님의 포스팅, 쏠님티콘의 작품은 요즘 스팀잇의 많은 분들이 많은 생각과 지난 2년간의 스팀잇 발전을 되집어 볼 중요한 내용인 듯 합니다. 게다가, 우리가 서로 남아 아닌 함께 가야할 방향에 대해서도 시사하는 바가 큰것 같습니다~!!
깔끔한 작품~!! 감사합니다~!!

정말 제가 말하고 싶었던 내용을 @skt1 님께서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 문득 @leesongyi 작가님이 그려주신 @skt1 님의 대문 그림이 생각나네요 ㅎㅎ

헐......쏠님...................... 안그래도 오늘 우체국에서 연락와서 의아했는데 쏠님이셨다니 ㅠㅠㅠㅠ 얼른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아아아아 ♥♥♥♥♥♥

시간투자작가 저도 힘차게 손 들어봅니다.
멋지네요! 사실 인생은 시간 아닙니꺄? ㅎ
시간나고 돈났지 돈나고 시간났냐...라고 외치고 싶을 때가 있단 말입죠.ㅡ ㅡ*
쏠님! 포스팅 깨물고싶을만큼 좋아요.의자왕31.jpg

타타님!!! 격하게 공갑합니다!!!

네! 우리끼리 공갑이라 써도 공감으로 알아먹는 사이죠! 고마워요.^^

이 아이 잔다르크 느낌이 나요 타타님 ㅎㅎ 제 포스팅의 격이 타타콘으로 확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입니다 ^^ 인생은 시간이다! 정말 정신이 확 들정도로 맞는 말입니다.

이솔님. 바로 위에 댓글 달아주신 타타님의 부탁으로 수호천사 미사와 함께 다시 찾아뵈었습니다 :)

https://steemit.com/kr/@segyepark/6svzlh#@tata1/re-segyepark-6svzlh-20171029t123128862z

허거덕!! 이 예쁜 아이를 또 타타님께서 보내셨다고요?!! 것도 세계님이 직접 데리고?? 뭔일인지 당장 구경가야지 >ㅇ<

잊지못할 @leesol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요염한 @mastertri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멋진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winbraid 갈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친절한 악마 루디님께서 또 여러분들이 못보고 지나치실까봐 이렇게 친히 ㅎㅎ

시간을 적당히 쏟는 것도 아니고 꽤나 일상에 영향이 클 정도로 시간을 투자하는 분들도 많지요.

맞습니다... 소크라테스님! 문득 성민님이 떠오르네요.. 그 외에도 포스팅 하나하나 정말 공들여 쓰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죠 ;D

왠지 웃겨요. 아예 소크라테스님이라고 부르시네요 ㅋㅋㅋ

모르고 내려왔는데 댓글 보고 그림 속 얼굴들을 다시보니ㅋㅋ
진지함 속에서도 @leesol님의 센스는 역시 빠지지 않는군요.ㅋㅋ
이솔님의 끄적임에 왕 공감 하고 갑니다. :-)

아 정말 빵터지는 포인트를 집어넣는데 총력을 기울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ㅂㅎ 포인트에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시간이라면 저도 무지하게 투자하고 있지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성민님!! 시간으로 따지면 그냥 고래도 아니고 혹등고래 급이시지요! ㅎㅎ

아 네 ㅎㅎ 그렇죵 ㅋㅋ 감사합니다^^

쏠님... 사...사... 사랑합니다!!❤️

만화 하나 그려서 로자리아님한테 사랑 고백도 받고 ㅎㅎ 최고로 기분 좋네요 :D

저도!!!!!하고 싶은데...해도 됩니까???????????????(수줍수줍)아...아껴뒀다...해드릴게요ㅋ.ㅋ

흐흐 야야님 ㅋㅋㅋㅋㅋ 야야님 너무 귀여우세요 ㅎㅎ 로자리아님의 러블리함이랑 콤비댓글로 아주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주시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