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포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KR 커뮤니티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당연히 이 또한 지나가겠지만 그건 그거고 우리에겐 현재가 무엇보다 중요하죠.

사실 최근 분위기에 휩싸이며 제 맘속에도 흑염룡 여러마리가 날뛰었었습니다. 이것들이 뛰쳐나오기 직전에 잠재운 글 하나가 있습니다.

늘 큰 나눔을 실천하시는 @sochul 님의 글인데, 저의 500 팔로워 이벤트를 이어 더 큰 나눔을 주시는것도 모자라 나눠줄 보상이 생각보다 적다고 찜찜해 하시며 개인의 소중한 스달을 더해 말이 따블이지 따따블에 가까운 나눔을 실천하셨습니다. 자꾸 이러시니 이런 이벤트 열기가 점점 무서워집니다 ㅎㅎ

단 1원이라도 귀하지 않은돈은 없습니다. 어지간히 선한 마음이 아니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소철님은 부족하다 하시지만 제 기준으로는 큰 나눔을 받으며, 제 안에서 날뛰던 흑염룡이 후끈 녹아내리는 따스함을 느꼈습니다. 역시 돈이 최고입니다.

같은 마음을 여러분 모두와도 나누고 싶어 뜬금포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본 이벤트의 영감은 얼마전 @happyworkingmom 님이 주셨습니다. 미리 써먹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event.png

  • 참여: 스팀잇 내에서 가장 감사하는 한 분만 꼽아서 본 글의 댓글로 감사의 인사를 남긴다. 구구절절 할수록 좋다. (인사만 남겨주시면 전달은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댓글예: 저는 @xxx 님께 꼭 감사인사 올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예전에 이분을 믿었기에 제 여자친구를 소개시켜 줬고, 그런 만남이 있은 후 부터 우린 자주 함께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뿐인데...

  • 보상: 감사의 인사를 남기는 참여자는 1 스팀달러. 감사의 인사를 받는 사람은 2 스팀달러.
  • 참여 제한: 총 20명 (3 x 20 = 60, 최대 60 스팀달러 보상)
  • 종료 시점: 본 글 보상 완료 시점
  • 보상 시점: 이벤트 종료 직후 일괄 보상

상호 감사는 금지입니다. 감사인사를 받으신 분이 참여를 원하시면 꼭 다른분께 감사인사를 드려야 합니다. 없으시겠지만 제게 감사하는 분도 탈락입니다. 형식적으로 마지못해 감사 인사를 주고 받는 상황을 막기 위해서 입니다.

이벤트 종료까지 감사인사를 받지 못하셔도 실망하지 않기입니다. 수줍게 마음속으로만 감사하는 수많은 분들이 분명 계실테니까요.

소중한 감사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빨리 감사하세요!

Sort:  

박세계님 한번 뵙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나 휴대폰번호좀 알려주세요.
[email protected]

@skt올림

연락 드렸습니다. 이렇게 미리 연락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우선 세계박님께 성원의 풀보팅을 휘날리고요.^^
똑똑똑!!! @leesol님 계세요?
제 손을 잡고 생경한 골목길을 지나 예술인들의 아지트로 안내해주셨죠. 그리고 그 파티장에 서서 머뭇거리고 있는 나에게 조언과 격려와 배려로 따숩게 감싸줬어요.
감사합니다.
음...이렇게 마음을 표현해볼까요? 제 수호천사 마시를 통해 저의 사랑을 드시기 좋게 슬라이스로 날려드립니다.마시하트.jpg

마음 따뜻하신 타타님. 이솔님이 엄청 감동하실게 눈에 선해 얼릉 다녀와야겠습니다. 수호천사 마시와 함께 찾아뵙고 오겠습니다 :)

우리 마시 손 놓지말고 잘 델구 가세요. 그 애가 가끔 잘생긴 남자 보믄 한눈 팔거든요.^^

다행히도 가는 길목에 그런 남자가 없어서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

지금 막 돌아온 마시가 그러는데요.
오랫만에 훈남 손 잡고 걸어봤다고...

제가 같이 간줄 알았는데 중간에 다른 남자 손 붙잡고 댕겨왔나봅니다 ㅎㅎㅎ

타타님 그림은 정말 너무나 제스타일..... 또한번 반합니다 헤헤

혹시 아내님이 제 수호천사랑 닮으신거 아니에요?ㅎ

남의 집에 와서 여기저기 꼬리 흔들고 댕기시면 어떡합니까 ㅋㅋㅋㅋ

타타님 진짜 무한 감동입니다 ;ㅇ; 이렇게 기분좋은 아이가 슬라이스해서 날려주는 하트 뿅뿅을 받으니 이번주는 시작부터 정말 대박이에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 써먹어 주세요 흐흐 더불어 세계님!! 세계님은 대체 얼마나 더 멋지실 건지 우와 .. 일단 세계님도 풀봇 받으시죠!

잘 발효시켜서 슬라이스로 썬 것이니 풍미가 여전히 살아있을거에요. 쏠님 고마워요~!

이거 잘 담아뒀다가 나중에 타타님 뵈면 꼭 사모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

훗훗! 블록체인에 영구보관되기 직전-수정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날뻔 했네요 타타님

후우....완벽한 증거인멸!
아...혹시 쏠님이 증인출두?

ㅋㅋㅋㅋㅋㅋ 제 안구에 영구박멸되어 있답니다.
지켜보고 있다.png

ㅋㅋㅋㅋ 풀봇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솔님. 저야말로 무한 감동입니다 ㅋㅋㅋ

세상에나 ㅠㅠㅠㅠ
고마우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누구 하나 뽑을 수가 없는데 ㅠㅠ

제 스팀잇 롤모델이신 @happyworkingmom님과, 제 스팀잇 스승님이신 @hjk96님, 항상 따뜻한 댓글로 관심을 보여주시는 @flora1 님(구 러브흠님^^) 께 각각 1스달씩 전달해주시면 안될까요? 전 안보내주셔도 됩니다^^

요 세분은 제가 초기 스팀잇에 들어와서 어리버리하고 있을때 같은 육아맘으로서 제 글에 공감해주시고 칭찬해주시고 모르는건 가르쳐주신!
그런 고마운 분들이에요^^

(세명이나 썼다고 세계님께 혼나는거 아닌가 불안하지만.... 세명도 간신히 간신히 추린겁니다!!! 고마우신 분들이 너무 많아요 ㅠㅠ)

ㅜㅠ 감동스러워서 눈물이 다 나려고 하네요~ 레이헤나님 덕분에 요즘 제가 진심 스티밋하는 맛이 납니다. 사실 돈이 받아서 기분 좋은 것이 아니라 이렇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나네요~ 불끈!!!^^

에이~~~ 워킹맘님 응원하는분들 많으실꺼에요! 제가 선수쳤네요^^;;; ㅋㅋㅋ

저도 해피맘님 늘 응원하고 있답니다! 바쁜 와중에 매일 글 쓰시면서도, 논리정연하고 아귀가 딱딱 맞는 글! 항상 잘 읽고 있어요. :)

해피맘님은 칭찬 받으실만 하죠. 저 역시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

세분 모두 잘 접수했습니다. 래이해이나님 ㅎㅎ 감사의 마음도 전해드리고 왔습니다. 이렇게 좋은 마음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세분이나 적었는데도 요렇게 포용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세계박님!!!
요런 멋진 이벤트 열어주신것도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오마이갓!!!!

박세계님 댓글 보고 달려왔어요!!!

헉헉...

래이해이나님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육아맘들이 모두 언급되셔서 이심전심(以心傳心)입니다 :D

최근에 육아맘들이 스팀잇을 많이 떠났는데 저희 4명은 함께 꾸준히 소통하였으면 합니다!

저의 스팀잇 첫 수제자인 래이해이나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헤헤헤헤

ㅋㅋㅋㅋㅋㅋ 반님!
달려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정말 최근에 육아맘님들이 많이 안보이시네요 ㅠㅠㅠ 공감하며 볼 수 있는 글들이 줄어들어 아쉽습니다 흑~

건승 기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스승님의 발자취를 따라갈터이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ㅋ

어머나 +_+ 이글을 지금에서야 보았답니다.
정말정말 너무 죄송해요. ㅠㅠ
멘션이 되지 않아 간혹 이런 중요한 댓글을 놓치는 경우가 생기네요.
저를 언급해주신것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이렇게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되길 바랍니다. ^^
래이해이나님 정말 감사 드려용 ~~★

멋진 @segyepark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멋진 @sjchoi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짱재밌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저는 부장님이 진짜 제일 좋습니다. 역시 다른 직원분들 안보내시고 직접 찾아와주셨군요 정말 영광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드리고 싶은 분들이 워낙 많지만.. 저는 @twinbraid 님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뉴비이던 시절부터 재미있고 쉬운 강좌로 개복치들의 희망이 돼주셨고, 뉴비 지원 큐레이션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거든요. 초기에 정착하는데 정말 힘이 됐답니다.
그리고 @vimva님도요. 바쁘신 와중에도 글 열심히 올리시며 소통하시고, 팟캐스트도 올리시고요. 특히 스티밋 북클럽! 제가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이런 마당을 펼쳐주셔서 고맙기 그지없습니다. 요즘 시험때문에 안 보이시지만, 나중에 좋은 소식 들고 돌아오시리라 믿습니다.

제가 두분께 감사드렸지요? 원래추천인/피추천인이 받는 스달 고맙지만 저는 사양하겠습니다. 초콜릿님께서 감사해주셔서 2스달, 제가 감사인사 남겨서 1스달. 도합 3스달인가요? 이것으로 트윈님과 빔바님 두분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앗..;ㅁ;/ 감사합니다
저두 bree1042님의 고퀄리티 글을 무척 좋아합니다+_+
tip! 2 hide

오오 팁 대박이네요 쿨가이 ㅋㅋㅋ

그러게요. 뭔가 자꾸 줄수록 더 크게 돌아오네요. ^^; 진정 쿨가이 님이십니다.

앗, 고맙습니다. 되로 주고 말로 받는 스티밋 세상이네요. 제가 매번 댓글을 남기진 못하지만 글 정말 잘 보고 있답니다. 아시죠? :)

딱! 한분만 감사한 분을 꼽는게 사실 참 쉽지않죠. 정성껏 좋은 말씀 주신 두분께 바로 인사올리고 오겠습니다 ^^

2시간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추천되었군요!
저는 @asbear 님 추천드립니다! : )
@segyepark 님도 잘 아시겠지만, 스팀잇의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알뜰살뜰 가이드독컴퍼니도 꾸려가시며 KR 커뮤니티에 스팸을 팍팍 줄어들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주셔서 추천드립니다!

@asbear 님은 정말 항상 좋은의도를 가지고 스팀잇에 많은 공헌을 해주시는 보석같은 분이죠. 추천 너무 감사드립니다.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

오잉 마스터트리님 감사합니다 ^^ 항상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칭찬도해주시다뉘!!!!

저는 @jungs님께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물론 많은 개발자분께서 KR 커뮤니티를 위해 힘써주고 계시고 있는데, 그분들 역시 추천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저 스스로 한 분을 선정해봤습니다. 보상과 관련된 스팀잇에서 과연 사익을 추구하지 않을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물론 많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볼 때, 본인의 능력을 공익을 위해 사용해주시는 @jungs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스님은 능력도 출중하시지만 늘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남을 돕는분이죠. 칭찬받아 마땅한 분이라 생각합니다. 바로 @isaaclab 님의 따끈따끈한 감사인사 바로 전해드렸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저는 @bree1042님께 감사드립니다.

거의 제가 시작할 때 부터 부족한 제 글을 읽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그리고 브리님의 독후감은 제가 쓰고 있는 독후감에도 많은 영향을 주셨습니다.
지금도 독후감을 쓸 때 잘 풀리지 않으면 불이님의 독후감을 읽고 다시 생각해보고 쓰고 있답니다. 게다가 지난 세계님 이벤트에 저를 추천도 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할지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세계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물론 저의 글을 읽어주시는 다른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소소한 글을 쓰는 사람으로서 읽어주시는 것만해도 감사할 따름인데 따뜻한 댓글까지 남겨주셔 더 힘내서 글을 쓸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겨울이 가까워지는 요즘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 두루 평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제가 특별히 좋아하는 브리님께 이렇게 함께 감사를 전하게 되어 너무 기쁜 마음입니다. 바로 전해드렸습니다 ^^

@chocolate1st 님은 @bree1042 님과 묘하게 느낌이 비슷하시네요. 글도 반듯하게 잘쓰시고 따뜻한 말씀까지 이렇게 전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두분이 왜 서로 통하시는지 바로 알거 같아요 ㅎㅎ @chocolate1st 님도 행복하세요 :)

이렇게 뒤에서 감사인사 해주시다니!! 고맙습니다!ㅎㅎ
제가 크게 도움 드린 것도 없는 거 같은데 과하게 칭찬받아서 민망합니다. ^^; 워낙 초콜릿님의 글이 좋아서 읽는 재미가 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도 @bree1042님 적극 추천합니다. 초코님 아니셨음 제가 추천하려고 했는데 제 짐을 덜어주셨네요~^^

앗, 해피맘님 고맙습니다. 제가 이렇게 사랑받고(?) 있었다니, 아이처럼 행복해집니다. :)

브리님은 이런 이벤트 할때마다 추천하시는 분이 너무 많으십니다 ㅎㅎ

저도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키키님^-^

응원으로 끝이 아니네요 키키님 ㅎㅎ

밑에 asbear 님이 애타게 감사하고 계십니다 ㅎㅎ 키키님이 엄청 재미난 분이셨군요. 저도 긍정 마인드 얻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segyepark/6svzlh#@asbear/re-segyepark-6svzlh-20171029t143612210z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78.20
ETH 3493.4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