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n × steemit 통합 기념 챌린지 도전 :트론을 받는 다면?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xintegration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올만에 들어와 보니 @hee4552 입니다 ^^

141414141414.png

이제 트론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스팀잇으로 돌아오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팀잇과 트론의 통합 기념 축하 챌린지에 참여해 봅니다

스팀잇과 트론의 통합 기념 축하 챌린지에 참여해 봅니다

**챌린지 주제중
- 스팀에서 얻은 TRX로 어떤 것을 하시겠습니까?로 참가해 봅니다

처음에는 트론링크를 연결해서 트론을 받아서 투표를
한번 해볼까 하고 생각을 했었어요
사실 예전에 두 달정도 소액의 트론으로 투표를 했었는데
티도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트론투표하기는 포기입니다

그 다음 생각한거는 트론을 현금화 하는 방법도 생각을 해봤는데
하지만 저 같은 경우 그리 크게 트론을 많이 받지도 못할 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스팀에서 얻은 trx (트론)으로 요즘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스팀을 사서 스파 늘리기를 할까 합니다

9월달부터 여러가지 에어드랍을 참여 해서 나오면 업비트로 옮겨서
판매후 스팀을 사서 스팀잇 제 계정으로 보내고
스파업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많은 금액도 아니고 정말 소량의 스팀이지만 스팀이라는
저금통에 제가 저금을 하는 것이라고 보면 될 거 같네요
스파가 늘면 늘수록 트론 받는 것도 많아 지니
오 그러면 복리이자가 되는 걸까요 ?ㅎㅎ

이번에 트론까지 주니 ~~ 앞으로는 더 열심히 스팀을
모으게 될 것 같습니다.
조금씩 늘어나는 스파를 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보고 있으면 행복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스팀에서 트론까지 주니 스파를 더 많이 모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좋은 것 같습니다

챌린지 주제중 스팀에서 얻은 TRX로 어떤 것을 하시겠습니까?
저의 답은 스팀에서 얻은 TRX로 스파 를 늘려 볼까 합니다

이번 스팀에서의 트론보상으로 예전 스팀잇 이용자분도 돌아 오고
신규 스팀잇 이용자분도 많이 늘어 나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저의 생각이지만 스팀잇 앱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TRON 및 Steemit 통합 축하합니다

저의 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Sort:  

재단해버릴 재단~!
참 별걸 다햇~!
다운보팅 사과 해명도 걍 쌩까는... 에혀~!

재단무익~!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你好鸭,hee4552!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小泡芙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입니다~
TRX로 스파를 늘리신다니~ 대환영입니다~

넵넵 감사합니당 ㅎ.,ㅎ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TRON and Steemit Integration Celebration Challenge.

And thank you for setting your post to 100% Powerup.

Keep following @steemitblog for the latest updates.

The Steemit Team

희님 오랫만이에요^^
아 그리고 @hodolbak-aaa 계정에 임대주신 트리플A 토큰은 회수해 주세요^^

앗 네 그런데 어케 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하셨네요.

네 ㅎㅎ 다시 열심히 해볼까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