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의 요새마을 앙트르보 [Entrevaux, Fracne] 2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성을 둘러보고 마을로 내려오는 사이 비는 가늘어 졌지만 한기는 사라지지 않았다

어딜 들어가야 한다는 계획이 없으니 그저 내키는 대로 걷다 도착한 교회 건물

식수는 아닌 듯 보이는데..
Place st. Jean Baptiste
세례 요한과 관련 있는 곳이라는 걸까..
뒤늦게 검색하니 st. Jean Baptiste는 앙트르보의 수호성인이며 매년 6월이면 이곳에서 그를 기리는 축제가 열리는 모양이다


Musée De La Moto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오토바이 관련 박물관인듯~

니스로 돌아가는 기차시간까지 따뜻한 곳에서 쉬는 게 나을 것 같아 마을에 단 하나 보이는 커피숍에 들어갔는데..손님은 나 혼자 뿐 ;; 난방은 기대할 수도 없고 건물 안인데 기온이 밖이랑 별 차이가 없었다 ㅋ;

카페라떼를 시키니 왠 세숫대야만한 사발에 커피를 한 가득 가져다 준다. 커피에 우유만 잔뜩 들이부은 밍밍한 맛이었지만 그 온기가 반가웠다

딱딱한 바케트 샌드위치와 함께 커피를 들이키며 나야말로 커피숍에서 고양이와 놀며 시간을 보낸 셈이다 ^^
기차시간까지 여기서 보낼랬더니만 시골이라 문을 일찍 닫는대서 어쩔 수 없이 나왔던 기억도 난다

그새 비가 멈춰서 한결 쾌적하게 좀 더 둘러보았다

기차역으로 가는 길
르 바르/혹은 르 바흐(Le Var)강은 비 온 뒤라 흙탕물이 흐르고 있었는데 이 지역 토양의 특징을 나타내듯 석회성분이 가득한 하얀색의 물이라 신기했다
산기슭의 올리브나무 밭에 가보지 못한 게 못내 아쉬웠지만 이제 니스로 가야 할 시간~


프랑스 여행기
오래전 여행사진 - 프로방스 [Provence, France]
[응모: 여행지에서 생긴 일] 유스호스텔에서 만난 집시 - A lady I met @YH in Nice, France
Cafe la Nuit, Arles, France
니스 해변 [Nice Beach, France]
고흐의 산책길 [St. Remy de Provence, France]
중세의 요새마을 앙트르보 [Entrevaux, Fracne]

여행지 정보
● Entrevaux, 프랑스
● Musée De La Moto, Entrevaux, 프랑스



중세의 요새마을 앙트르보 [Entrevaux, Fracne]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옹기종기 모여있는 시골 마을이 참정겹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며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보물 같은 도시군요. 옛날에 여행을 떠나기 전 한창 루트를 짜며 구글맵을 들여다봤을 때 이곳에 가고 싶다고 표시하며 사진을 구경했던 기억이 나네요. 결국 프랑스는 가지 못했지만요 ㅎㅎ 언젠가 가보고 싶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프랑스도 매력적인 여행지가 참 많은것 같더라구요~ ^^

벽들이 남한산성은 저리가라 하네요..

남한산성엘 못가봤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

멀리서 바라보니 더욱 멋지네요. ^^

뭔가 견고해 보이는것 같아요~ ^^

중세시대 공성전이 연상되네요~ 장관입니다^^

뭔가 그런종류의 영화를 찍어도 될것 같아요~ 마을도 중세풍 그대로 남아있더라구요 ^^

비와 함께여서 더 차분해 보이는 것기도 하고요.
자꾸 더 가보고 싶어지네요. ^^

감사합니다 ^^
니스 주변에 멋진 곳이 많더라구요~

오호 고즈넉하니 아름다운 곳이네

관광객이 몇몇 보였지만 날씨 때문인지 정말 한적하더라구요~ ^^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세숫대야 라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고즈넉한 풍경 너무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맛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느낌..이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4.31
ETH 3071.2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