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 해변 [Nice Beach, France]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니스에 머무는 5~6일 동안 해변가를 날마다 산책했더랬다. 니스 해변은 모래사장이 아니라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는 여행 후기들을 보기도 했지만 나에겐 최고의 기억을 선물해준 해변이다.

해변을 따라 길게 형성된 길은 영국인의 산책로(Promenade des Anglais)라 불리는데 아침 저녁으로 운동을 하거나 벤치에 앉아서 바다를 보는 등 각자의 방법으로 해변에서의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여유로워 보였다.

니스 성터(Chateau)의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니스 해변과 영국인의 산책로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니스 항 (Port de Nice)

나는 수영을 하지 않아서 바닷가로 내려갈 생각은 하지 않았는데(사실 니스보다는 주변 마을들을 다니느라 바쁘기도 했다) 니스를 떠나기 전날 마침내 해변으로 내려가 해가 지는 것을 바라보며 하염없이 앉아있었다.

새로운 정보를 인지하는 스타일에 따라 시각형, 청각형, 감각형으로 나뉜다는데 내가 생각할 때 나는 상당히 시각형인 사람이라 이날도 주변이 어두워지고 나서야 비로소 파도소리가 더 크게 들려오기 시작했던 것 같다. 이어폰을 꼽고 있었지만 작은 자갈돌이 파도에 또르르 구르는 소리까지 들려왔는데 가만히 앉아 듣고 있자니 마음이 한 없이 차분해지는 것이었다.

당시 이직을 하고 새로운 업무에 적응하면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던 때였는데 그날 해변에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나도 모르게 어느 정도 치유가 된 듯 했다. 이 사진은 구형 똑딱이 카메라로 찍어 야경이 흔들렸지만 그날의 감정을 기억나게 해주는 사진이다.

낮에 본 해변과 주변 사진도 몇 장 첨부한다

니스 해변에서 니스 항으로 들어가는 입구

해변 근처에 있었던 살레야 광장(Cours Saleya)의 꽃 시장


여행지 정보
● Promenade des Anglais, 니스 프랑스
● Port de Nice, Quai Amiral Infernet, 니스 프랑스
● Cours Saleya, 니스 프랑스
● Château de Nice, 니스 프랑스



니스 해변 [Nice Beach, Franc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정도면 상당히 좋은데요 ~~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상당히 멋진 곳으로 여겨집니다 ^^

예전에 4,5번 같은 배경을 그림으로 그린 적이 있었는데,

당시 가보지는 못 하고 눈으로만 대리만족 했었는데 이렇게 비슷한 풍경을 보니 또 반갑네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_+

전망대에서 본 빨간 지붕의 집들이 있는 풍경이요?
그 그림 보고 싶은데요 ^^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저도 너무 좋았던 기억이있어요. 살고싶더라구요. ^^

저도 남프랑스 여행이 너무 좋았었어요~ ^^
@realprince님은 전에 못가신 앙티브도 가실겸 남프랑스 조만간 가셔야 할 것 같아요 ^^

으아...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니스도 언젠가 꼭 가보고 싶네요^^

@ramengirl님은 수영도 하시고 액티브 하시니까 가시면 저보다 즐길거리가 정말 많을듯요~ ^^
남프랑스 강추 입니다! ^^

오렌지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말씀 듣고보니 사진이 전반적으로 푸른색인데 오렌지색이 포인트 처럼 보이네요 ^^

좋은 구경 했어요 니스 곳곳 시간시간 변하는 풍경을 눈요기 잘 했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날씨가 좋은곳이라 그런지 연세 드신 여행자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
휴일 평안하게 잘 보내고 계시죠? ^^

바다가 참 아름답군요~ 일주일정도 힐링하다 오고 싶어요~

바다는 다 좋긴 하지만 주변에 예쁜 소도시들도 많아서 힐링 여행지로 강추합니다~ ^^ 감사합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멋진 한 주 되시길요!!

니스는 아직 가보지 못했었는데 역시 해변이 멋지군요 ㅎ

네 저는 정말 좋았던 곳이랍니다
@rbaggo 님은 더 좋은 해변 많이 알고 계실듯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937.87
ETH 2674.9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