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a Nuit, Arles, France

in #kr5 years ago (edited)

P1010615_2.jpg

그날의 밤 공기가 느껴지는 듯~

Van_Gogh_-_Terrasse_des_Cafés_an_der_Place_du_Forum_in_Arles_am_Abend1.jpeg

Vincent Van Gogh, Cafe Terrace, Place du Forum, Arles

sourc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그동안의 수고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멋지네요. 보클하고 가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솨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와아 고흐의 그림이랑 판박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고흐가 그림 그린 장소에 가보면 말씀처럼 정말 똑같아요.
절대 고흐가 이상하게(?당시 사람들이 생각했듯..)그린게 아니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와~ 멋진 작품이네요^^ 근데 어디선가 본것같은 이 느낌은...!! ㅎㅎ

ㅎㅎㅎ sns에 엄청 돌아다니지 않을까 싶어요 ^^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사람들이 좀 있네요.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없어서요. ^^

블로그에 가서 해당 여행기 읽고 왔습니다~ ^^
겨울에 가셔서 그런걸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후에도 화이팅입니다!

프랑스 감성 이군요 ㅋㅋㅋ
로마인가 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 갬성!!

ㅎㅎㅎ 남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좀 비슷해 보이기도 한것 같아요~ ^^
좋은 일 하신대서 응원 드린건데 답방까지 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

이 카페 보러 Arles에 또 가고 싶어지네요:D

Posted using Partiko iOS

파리에 계시니까 주말에도 그냥 가실 수 있는거죠?
너무 부럽잖아요 ㅠㅠ
ㅎㅎ 저도 남프랑스 또 가고싶어요~ ^^

네, 좀 멀긴 하지만 주말에도 가능합니다ㅎㅎ
저도 남프랑스는 늘~~ 가고 싶은 곳인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프랑스는 안가본곳이 많긴 하지만 지역마다 다른 매력이 넘치는것 같아요~
그래도 남프랑스가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

@sklara님과 얘기하다가 충동적으로 ‘진짜 내일 갈까’ 했다가, 생각해보니 지금은 몸이 안 따라주네요😂 일단 낫고, 다시 가게 되면 꼭 포스팅 하겠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에고 증상이 아주 심한게 아니길 바래요..ㅜㅜ
어서 나으시고요!!
나중에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덕분에 천천히 좋아지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dsklee님은 kr 출석부에서도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서도 열심히 후원해 주시는군요!
정말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후오비 코리아 거래소 소개 ( 최대 $4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와... 고흐 그림이랑 다른게 뭐가 있는 지 한참 비교했어요 😅

조이님도 그림 감상을 참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
물론 그러니까 nTOPAZ에서 중요한 역할 하고 계시겠만요 ㅎㅎ
보상 감사드립니다! 너무 후하게 보팅해주셨어요 ^^;;
편안한 밤 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