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여행 # 2 [아세안자연휴양림]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감악산 출렁다리를 다녀오고나서 점심을 먹으러 나주곰탕집으로 이동했습니다.
(음식점 선택은 누나가 했습니다.)
나주곰탕집은 무려 17킬로 이동해야 도착할수 있는 거리인데 왜 나주곰탕먹으러 거기까지 가야하는지 살짝 이해가 안되네요.
어짼든 나주곰탕집에 도착했는데.... 불이 꺼져있습니다. 불이....

다행히 이 음식점이 숙소 근처에 있어서 욕을 바가지로 먹진 않았습니다. 저한테만 욕을 먹었죠 ㅋㅋ
(숙소 근처인지는 누나도 몰랐다고 합니다.;;; )

감악산 출렁다리를 다녀오고 운전도 많이했기때문에 운전자들은 모두 방전이 됐습니다.
그래서 그냥 숙소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기로 했죠.

아세안자연휴양림 매표소입니다.

와~ 매표소가 모이리 멋지나요.
매표소도 이런데 휴양림 숙박시설은 얼마나 멋질지 기대가 됩니다.

아세안자연휴양림은 아세안 전통가옥을 테마로 조성하여 숙박시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제일 처음 보이는 숙소는 싱가폴건물입니다.


부자나라라서 그런지 싱가폴만 콘크리트건물입니다.

저희 숙소는 태국입니다.
저 멀리 꼭대기에 있네요.

말레이시아 건물입니다.

원래 독수리가 상징이였나요 ?

라오스 건물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 힘들다고하는데 사람이 잘 안보입니다.
다들 놀러갔는지 아니면 추워서 밖으로 안나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저희가 묵을 숙소인 태국건물입니다.
태국을 상징하는 여러가지 조각들이 있습니다.

큰방들은 다 예약이 끝나서 저희는 4인방 2개를 예약했습니다.

눈이왔었는지 아님 미리 뿌려놓은건지 염화칼슘이 계단에 잔뜩 뿌려놨습니다.
꼭 눈이 온것처럼~

벽면도 태국 스럽습니다. ㅎㅎ;;
4인이라서 그런지 방이 엄청 조그만합니다.

간단하게 점심은 요즘 대세인 미역국라면과 빵으로 해결하였습니다.

점심을 먹은 후 운전자들은 푹 ~ 쉬었습니다. 흐흐흐 저 운전자!!!

좀 쉬고 휴양림 정찰을 마자합니다.

캄보디아 건물입니다.

매표소 다음에 가장 화려한 인도네시아 건물입니다.
왜 인도네시아는 가장 화려하게 만들었을가요 ??

꽝꽝 얼은 연못도 있습니다.
스케이트 타면 좋을거 같은데 들어가지 말라고 합니다.

뱀도 나온다고 조심하라고 써있고요. 겨울이니 뱀은 잠을 퍼 자겠군요.

필리핀건물입니다.

이건 어느나라 건물일까요 ??


.
.
.
베트남입니다 ^^ 소를 보니 다들 눈치 채셨죠 ?

각 나라ㅏ 건물 모양도 보고 관련 설명도 써있어서 이것만 보러 다녀도 괜찬을거 같습니다.
교육상으로도 좋고요.

날씨만 괜찬으면 아이들하고 뛰어놀수 있는 넓은 공터도 있습니다.

정찰좀 돌다 보니 이제 곧 저녁시간이네요.

휴양림하면 바베큐인데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숙소에서 고기를 구워먹기로 했습니다.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을 담을 통도 숙소에는 준비되어 있어요.

코스트코에서 사온 꽃갈비살을 준비합니다.

역시 놀러오면 고기죠 고기!!

잔뜩 굽습니다. 먹을때는 흐름이 끊기면 안되거든요.

잘구운 고기와 와사비 , 된장을 묻히고 한입 먹습니다.

고기와 밥의 만남!

고기도 고기지만 고기랑 먹는 탄수화물은 또 기가 막힙니다.

물론 코스트코하면 연어도 빠질수 없죠.

두툼히 연어를 잘라서 슬라이스된 양파랑 같이 먹습니다.

간잔, 와사비가 같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오늘은 준비가 안되어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샐러드도 한입먹어줍니다.

서로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얘기하면서 정읍에서 직접 담근 복분자주를 한잔 합니다.

아주 진하면서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지은지 별로안되어서 건물은 다 깨끗하고 정비도 잘되어있는데 숲길이라든지 그런 휴양림다운 시설은 살짝 부족하고 대지 자체가 그리 넓지가 않습니다.

요기가 숲길이라고 하네요 ㅎㅎ;;

봄, 여름 일때는 좀 괜찬을려나요 ??
모 숙소 자체라는 아주 괜찬으니 ~ 그래도 와볼만합니다.

# 크리스마스 양주 여행 (1박2일)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아세안자연휴양림
● 파주시 적성면 감악산출렁다리입구
●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광적로 조명박물관

관련 링크
https://www.huyang.go.kr/comforestmain.action


크리스마스여행 # 2 [아세안자연휴양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이디어가 대박"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숙소는 다 맘에드는데 겨울이라서 나무들이 뼈다귀만 남았어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요기 컨셉 재밌는데요? ㅋㅋㅋ 나라 컨셉의 숙소라니 재밌네요 ㅎㅎ 가보고 싶어져요!! ㅋㅋㅋ

예약 1순위가 다문화가정이고 그다음이 경기도 주민이라고하네요.
그이외에는 3순위 ㅎㅎ

동남 아시아 여러 나라 여행한 느낌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매표소빼고는 인도네시아 건물이 제일 화려해서 담에는 거기서 자고 싶었어요~

인도네시아 건물 저도 기억하고 찜해 놓을께요.

와~ 이런 멋진 자영휴양림이 하면서 봤는데.. 고기 고기 보고 고기만 생각이 나는군요~ ㅎㅎ

저도 고기고기만 생각나요 ㅋㅋ
바베큐를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ㅎㅎ

양주에 있는 아세안 자연휴양림..꼭 기억해야 겠네요..
겨울에는 고기에 복분자 속을 따스하게 해주는 최고의 보양식!!
감사합니다.

직접담근 복분자라서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는 원래 맛잇꼬 ㅋㅋ

이러 장소가 있군요. 넘 좋은 듯 합니다.

요즘은 휴양림이 깨끗하고 잘되어있더라구요.

제가 건축물에 하는데 여러 건축물이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좀더 디테일하게 보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볼수 있어서 좋네요 ^^

건축일 하시는군요!!
매표소가 가장 멋진 건물이였어요 흐흐흐

힐링하고 오셨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행은 항상 힐링인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가족끼리 여행 부럽네요. ^^

또 가고 싶어지네요.
가족이 제일편한거 같아요.

즐거운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0
BTC 68688.65
ETH 3764.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