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 여행 # 삼척 쏠비치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트립스팀에서 디클릭을 적용할수 있네요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10월에 다녀온 강원도 삼척 여행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첫번째는 포스팅은 장호항 & 갈남항이였습니다.

좋은 방을 배정받기 위해 삼척 쏠비치에 먼저 방문을 했습니다.
체크인할 시간이 약간 남아서 주변을 정찰하였습니다.

저멀리 촛대바위가 보입니다.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삼척에 있었군요. ;;

촛대 바위 배경으로 사진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촛대바위가 엄청 작게 보이네요 ;;

양양 솔치비보다 규모가 더 큰거 같습니다.
지금 보니 이 하늘이 그립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 경보가 울렸던데 ㅠㅠ

강원도 하늘이 그리워지네요.
바닷가에는 소나무도 심어져 있어서 운치 있고 좋습니다.

삼척 쏠비치는 지중해풍 건물로 홍보를 많이해서 그런지 햐얀색과 파란색으로 색을 잔뜩 칠해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엄청 이뻐요 ㅎㅎ

심지어 스모킹룸도 이쁘게 만들어놨습니다.

광장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수영장은 10월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사람없어서 놀기 딱 좋긴할거 같은데 , 보물들 감기 걸릴까봐 못들어가겠어요.

여름에는 놀기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수영장에서도 놀고 바닷가에서도 놀고 그 모래는 ~ ^^

넓게 펼치진 해변을 보니까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네요.

이쁘게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자연이 최고의 그림이죠.
액자 속 해변과 바다가 너무 이쁘네요.

여기는 와인 마시듯이 손모양을 만들고 찍어야 될거 같습니다.

저희 가족들이 줄서서 다 찍었어요 ㅋㅋ

쏠비치 건물 옥상이 다 이어져 있어서 엄청 넓습니다.
그래서 명칭이 산토리니 광장인가 봅니다.

#편의시설

숙박하면서 자주이용하는 마트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아이들이 보지 말아야할것들도 있습니다.
장난감 부터 수많은 종류의 젤리 ㅠㅠ

꽃다발 자판기도 있는데 이건 왜 있는지....
프로포즈를 많이하나 ??

PLAY zone이라고 오락시설이 있습니다.

노래연습장 부터 당구장 , 게임방 ~
여기도 아이들이 흥분을 하더니 달려갑니다 ㅠㅠ

일본 오르골을 판매하는 가게도 있습니다.
이건 왜있는지 잘모르겠네요.

이쁜 오르골이 많은데 다행히 보물1호가 못본거 같습니다.

하나 사주고 싶긴한데 조만하게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분명 사도 보물2호가 2분만에 고장낼거 같습니다.

보물1,2호가 조금 크면 좀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분명 내일 월요일인데 체크인하는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일요일이면 보통 사람이 없던데... 삼척 쏠비치가 인기가 많긴하나봅니다.

#숙소 내부

거실 , 방2개 , 화장실 2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에는 TV하나 , 쇼파 하나가 있어요.

큰방도 책상겸 화장대하나 옷장하나 있네요.
저 책상처럼 보이지만 섹션이 나눠져 있는 뚜껑을 들어올리면 거울이 나와요 그 밑엔 수납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요 있는게 없어서 방이 넓어 보입니다.

작은방입니다. 옷장 하나 ㅋㅋ
창문이 하나있는데 현관문 쪽으로 있어서 신발 냄새가 나는거 같습니다.
누구 신발인진 몰라도 ;;

조그만한 주방입니다.

냉장고와 전기렌지가 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화장실입니다.

깨끗하고 다 좋은데 욕조가 없습니다.
집에 욕조가 없어서 놀러갈때 꼭 욕조에 몸담구고 피로를 풀었는데...

양양이나 삼척이나 비슷한 공간이 있는거 같습니다.
여기처럼요.

여기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엄청 찍습니다.

숙소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체육관 건물 뒤에가 바다입니다. 저것이 바다를 살짝 가려서 좀 불편하네요

# 솔비치 야경

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하니 밤이 찾아왔습니다.

조카가 집에서 킥보드를 가져와서 굳이 저녁때 깜깜한 밤에 광장에서 꼭 타야하겠다고 합니다.
당연히 대장이 가면 부하들 즉 저희 보물1,2호도 간다고 난리치구요 ㅠㅠ

그래도 조카 때문에 이쁜 야경을 보게 되었네요.

조명이 빨간색 ,파란색 , 녹색으로 바뀝니다.
양양 쏠비치에서도 그런거 같은데 삼척 쏠비치가 조금더 이쁜거 같습니다.

어두울 수록 더 이쁜거 같은 동상

낮에 보물1호보고 손가락 맞대고있으면 사진찍어준다고 했는데 , 자긴 싫다고 도망가네요.
아빠 말 좀 잘듣는 아이가 되면 참 좋을거 같은데...

참~ 그리워지는 밤입니다.

# 쏠비치 아침

맑은 하늘이 너무 그립습니다.

조카는 삼척 쏠비치보다는 양양 쏠비치가 더 좋은거 같다고 합니다.
오래된 곳이지만 편의시설과 구조가 더 좋다고 하네요. 전 기억이 안나는데 말입니다.
아이들은 역시 기억력이 좋습니다.

저도 삼척 쏠비치 보단 양양 쏠비치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규모도 그렇고 편의시설도 그렇고 ~ 삼척 쏠비치는 너무 넓어서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 힘들어요 ㅋㅋ
인기가 있는덴 다 이유가 있나봐요 좋긴 좋네요 ~
또 이렇게 포스팅 한다고 사진 올려 놓고 글을 쓰니 해외 같기도 하고 또 가고 싶어 지는데
저 파란 하늘이 제일 부러운 오늘 이네요


#강원도 삼척여행 목록

강원도 삼척 여행 # 장호항 & 갈남항 Click

#강원도 삼척 맛집

삼척중앙시장 소머리국밥 # 대평식당 Click
삼척 중앙시장 수제버거 # 콤마푸드 Click


여행지 정보
● 삼척 교동 쏠비치



강원도 삼척 여행 # 삼척 쏠비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하늘이 정말 맑고 좋네요 보클합니다

요즘은 하늘 사잔이 계속 보고 싶어요~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맑은 하늘이 그립습니다.

진짜 해외 같아요..ㅎ
사진 넘 멋집니다. 볼수록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지난 이때가 그리우시겠어요 ㅎ

오늘 아침 하늘을 보니까 ~
더 그때가 생각나네요 ㅠㅠ
맑은 공기 돌려죠!! 중국아~

경치기가막히네요👍

경치가 기가막히죠 ~~
또 놀러가고 싶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진짜 푸른 날씨를 보니 좋네요
지금은 미세먼지로 저런 날씨 본지도 몇일 된것 같네요
강원도 삼척은 가보고 싶지만 차로 가기에는 너무 너무 머네요 ㅠㅠ

이제 이런 날씨는 못볼거 같아요.
미세먼지가 중국에서 계속 올거같아서 ㅠㅠ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쏠비치가 삼척에도 있었군요~! 액자 뒤로 바다가 보이는 센스는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조형물들도 예쁘고, 사진도 예쁘게 나왔네요~! 언젠가 한번 갈 수 있음 좋겠습니다^^

사진보니 동해시로 훌쩍 떠나고 싶네요~~

저도 다시 보니 훌쩍 떠나고 싶어요.
놀러가고 싶어요

쏠비치의 야경이 참 이쁘네요^^

그쵸~ 사진찍으라고 이쁘게 꾸민거 같아요 ~

하늘도 파랗고 사진찍기에 이쁜 곳들이 많네요^^

네 사직찍기에 최적화된 곳 같아요 .
건물 외관도 너무 이쁘고 , 풍경도 너무 이뻐요

올 여름에 다녀온곳인데 또 가고싶네요 잘읽었습니다. 보클해요

저도 맨날 맨날 가고 싶어요~
여름ㅇ ㅔ다녀오셨으면 수영장도 이용하셨겠네요 ~ 부럽부럽!!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