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2호 태교를 위한 힐링여행 # 제주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보물1호 태교여행은 보라카이를 갔었습니다.
즐거웠지만 살짝 힘들었기때문에 보물2호 태교여행은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곳이 제주도입니다.

시간이 좀 지났다고 기억이 가물가물한거 같아서 Tripsteem도 하고 기록도 남길겸 기억을 더듬어서 작성해 봅니다.

저희는 아침에 김포공항까지 공항리무진을 타고갔습니다.
( 차타고 갈껄... 약간 후회했다는..)

서울 다둥이카드(2자녀이상) 소지자는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50% 할인됩니다.

으샤으샤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기분좋게 제주도로 출발했습니다.
임산부는 공항 검색대나 뱅기 탈때도 먼저 탈수 있더라구요.
요건 좋네요 ㅎㅎ;;



제주도 도착


제주도에 도착해서 렌트카를 찾고 바로 수요미식회에 나온 우진해장국으로 GO GO!

아침 7시인데 대기표 받고 약간 기다리고 대표메뉴인 고사리해장국을 흡입했습니다.
(제주도는 고사리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두번째 방문이지만 두번다 대기하고 먹었네요. 이놈의 인기란...



애월 그리고 협재해수욕장


여행 첫번째 목표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수우동을 먹는거였습니다.
아침에 고사리해장국먹고 냉우동을 먹을수 있을지 잠시 고민을 했었지만 애월까지 가면 배고프겠지 하면서 룰루랄라 해안도로도 구경하며 천천히 GO GO!

수우동도 마찬가지로 자리가 없어서 예약을 하고 주변을 순찰하기로했습니다.
저기 보이는 섬이 비양도입니다.

수우동 근처 해수욕장인 협재해수욕장 가는길에 요렇게 수영장 같이 생긴게 있습니다.

여름이면 물놀이하면서 놀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하필 제가 간 계절은 겨울이네요.
혹시 요건 무슨 용도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 수영장맞겠죠 ?

협재해수욕장 가는길에 커피그루나루라는 카페가 보이길래 그냥 요기서 커피한잔 마시기로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비양도아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가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이 카페가 좋은점이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해변입니다.
아이들하고 놀기 딱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테라스에는 알록달록 의자가 있어서 사진찍기도 아주 좋습니다.

이쁜 풍경 보며 커피한잔 하는 여유

이게 마지막 여유였죠. 보물2호가 태어난 후 이런 여유는 사라진거 같습니다.

수요미식회 "수우동"
요즘은 잘안보지만 예전에는 수요미식회를 본방사수했었습니다.
그리 먹고 싶었던 냉우동

테이스팀이 아니고 트립스팀이므로 음식사진은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 보면 먹기만 한거 같은데
진짜 일정은 애월 해안도로 구경 - 협재해수욕장 입니다.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배부르게 먹고 이제 보물1호가 좋아할만한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돌고래 쇼" 퍼시픽랜드

옛날에는 제주도에 오면 꼭 가는 필수코스로 아마 여기를 많이 가셨을거에요.
돌고래, 물개, 원숭이 쇼를 하는 퍼시픽랜드

나이있으신분들은 요기 기억이 새록새록 나지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아주 똑똑한 원숭이들의 공연도 보고 인사도 받을수 있습니다.

원숭이한테 인사 받기 힘든거 다 아시죠 ?

원숭이 만큼 똑똑한 물개 공연도 보고 또 인사도 받습니다.

퍼시픽 랜드의 동물들은 아주 예의가 바른거 같습니다.

메인 공연인 돌고래 쇼입니다.

앞좌석은 물이 약간 튀므로 살찍 뒷자리에 앉으시면 좋을거 같네요.
보물1호가 엄청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뿌듯하고 여기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제주도 가시면 퍼시픽랜드 꼭 가보세요.

어느덧 해가 져서 숙소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숙소 앞에 있는 함덕서우봉해변입니다.

제가 본 제주도의 이쁜바다는 협재해수욕장, 함덕서우봉해변,월정리해변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이쁜 해변 추천받습니다.



아침미소목장



명목상 보물2호의 태교여행 실제 주인공은 보물1호입니다.
요번 목적지는 보물1호가 아기 젓소에게 우유주는 경험을 시켜주고자 아침미소목장으로 이동했습니다.

푸른잔디.

관광객이 많은지 잔디위에 사진찍기 좋은 소품들이 많이있었습니다.

"너는 누구?" 라고 말할거 같은 젓소님

아기젓소에게 우유도 주고 풀도 주고 해야하는데 저희 보물1호님은 무섭다고 안기기만 하네요.

동글동글 이쁜눈을보라고 안무섭다고해도 안한다고 합니다.
내가 여길 왜왔는데!!!!!!

우유먹이는건 실패를 했기때문에 사진이라도 많이 찍다왔습니다.

그래도 넓은 잔디를 바라보니까 눈도 정화되는거 같고
누워있는 소들도 보니까 마음도 평온해 집니다.


아침미소목장에서는 신선한 우유와 치즈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수퍼에 파는 우유맛하고 또 틀린거 같아요.

열심히 아빠 노릇을 했으니 이제 제 시간입니다.
예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가 다녀간 회국수 집입니다.

겨울은 방어철이기때문에 회를 살짝 맛보았습니다.

곰막식당의 메인 회국수도 살짝 맛보고요

방어가 철이라서 회국수에 두꺼운 방어회가 들어가 있습니다.

또 배부른 상태에서 다시 이동을합니다.



월정리해변


제주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입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이쁜바다가 있고, 그뒤에는 이쁜 카페들이 나란히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도 많기 때문에 빵과 커피를 먹으며 이쁜 바다를 구경할수있습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가는 월정리해변,,,

이렇게 또하루가 지나갔습니다.



함덕서우봉해변 그리고 보물1호와 마치


수요미식회 "모닥식탁"

제주도 온김에 또 먹고 싶었던 카레를 먹으러 왔지만 월요일은 휴무라서 소원은 안이루어지고 보물1호의 소원을 이루러 갔습니다.

모닥식탁 근처에 있는 함덕서우봉해변에서 보물 1호와 모래놀이를 실컷했습니다,

장화에 미술가운을 입혀서 장화와 미술가운만 벗으면 모래는 안녕입니다.

모닥식탁의 카레는 못먹었지만 전복죽과 성게보말죽을 잘하는 잠녀해녀촌에서 간단하게 죽한그릇 뚝딱하였습니다.

제주도라서 그런지 보말죽이 아주 진합니다.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 얘기하는 호박마차.

숙소 앞에서 마차를 한번 태워주었는데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 재미있었다고 얘기를하네요.
마차타러 제주도 가야하나요 ?



제주도 마지막일정

낮 비행기라서 마무리는 수요미식회 "올레국수"로 정했습니다.
주차의 불편함과 또 대기해야한다는 단점이있지만 제가 먹어본 고기국수 중에서 최고인거 같습니다.

요기도 강추입니다. ㅎㅎ;;

밥을 먹고 시간이 남아 공항 근처 해수욕장인 이호테우해변을 구경하러갔습니다.

말모양 빨간,흰색 등대가 제일 유명한거 같아요.

공항 근처라는 매리트 빼고는 저는 별로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다색이 아니라서...

실망한 이호테우해변을 마지막으로 다시 집으로...

저희 마눌님은 아주 만족스러운 여행이라고 다음에 저희가족끼리 또가자고 하네요.

이상하게 저희 가족여행은 멋진곳을 구경하는게 아닌 맛있는곳만 찾으러 다니는 식도락여행으로 변해버렸습니다.
근데 맛있는곳에는 항상 멋진풍경이 있는거 같네요.

저희가족은 "힐링 = 맛집" 이거인거 같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2동 서사로 우진해장국
● 제주시 한림읍 협재해수욕장
● 제주시 조천읍 함덕서우봉해변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퍼시픽랜드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동 첨단동길
●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해변



보물2호 태교를 위한 힐링여행 # 제주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전에 아티스팀에 올리신 사진이 제주도였었군요.^^
아는 곳 반, 제주도민이어서 절대 안가는 곳 반이네요.^^

제주도민이 안가는곳은 어디에요 ?
가는곳도 추천해주세요 ~~~!!!!
제주도에서 자전거여행 해보고 싶어요 ~

방어회 때깔에 기절하고 갑니다... ㄷㄷ
by효밥

이제 곧 겨울~
방어철이 돌아오고 있어요 겨울엔 방어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져서 단백하고 흐흐흐

진짜 제주도는 먹을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세계에 내놓아도 안꿀리는 여행지같아요!^^

네 제주도로 유명한 쉐프들이 많이 이동해서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특히 베이커리는 엄청 많은거 같아요.
가격만 좀만 더 져렴하면 동남아 저리가라일텐데 ㅎㅎ;; 그게 좀 아쉽네요

곰돌이가 @noisysk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26번 $9.572을 보팅해서 $9.16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축하드립니다!!
즐거운여행!! 힐링하고오셔요~~^^

태교여행은 몇년전 이에요 ~ 축하는 감사합니다 흐흐흐
요번달 여행을 가긴할건데 힐링하고 오겠습니다.
트립스팀 쓸려면 부지런히 다녀야겠어요

방어와 올레국수.... 흐미......
12월에 제주가면 저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곰막 회국수~ , 올레 고기국수는 진짜 강추에요.
정말 굳 !! 맛있습니다. 맛없으면 제 포스팅에 와서 욕하셔도 되요
즐거운 개천절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보물 2호 축하드립니다~ @noisysky 여행지 대로만 가도 성공할 것 같아 다음 제주 여행 때 가봐야겟어요~^^ 예쁜 제주여행 후기 잘보고 갑니다.

트립스팀으로 인하여 추억쌓기도 하고 지난 기억을 되새김질하면서 여행일지도 쓰고 좋은거 같아요.

여행포스팅인데 맛집들이 많네요. 카레를 못드시고 오셨다니 아쉽습니다.

그러게요 여행포스팅인데 요번여행은 먹방여행인가 ??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근데 좋은데는 다 본거 같긴해요 그냥 활동적이지가 않아서그렇지 ㅋㅋ
모닥식탁은 다음에 다시 한번 도전해야겠어요.

효리네 민박에서 나온곳도 다 가보고 싶고~ 얼릉 제주도 다시가고 싶네요

추억을 생각하며~ ㅎㅎ 제주도도 아름 다운 곳이지요 거기다 태교까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는게 좀 더 일찍 정리할걸 그랬어요.
사진도 더 많이 찍고요. 이제부터 트립스팀도 있고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놔야겠어요. 정리하면서 제주도를 더 가고 싶어졌지만 ㅠㅠ
즐거운 개천절 보내세요

태교여행~ 즐거우셨겠어요.
전 태교여행은 못가고 둘째 100일좀넘어 애 둘데리고 제주도 갔던 기억이나네요ㅎㅎ

아이 두명 데리고 가서 기억에 더 남을거 같아요 ㅎㅎ
저는 아직 두명데리고 제주도는 안가봐서 .. 왠지 많이 힘들지만 재미있을거 같긴해요
즐거운 개천절되세요~

체결을 이안 정말 좋은 여행이네요
바다도 좋고 먹거리 좋고 ~~

네 저희 가족 스타일의 여행이였어요.
이쁜바다보며 커피한잔 마시고 맛있는음식도 먹으러다니며 ...
또 가고 싶네요. 근데 이젠 보물2호가 있어서 여유로운 여행은 안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