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강원도 여행 # 03. 막동계곡 & 스키점프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8월 강원도 날씨는 너무 좋네요 하늘도 맑고 너무 이쁩니다. 내일이면 알펜시아 리조트를 떠나고 , 휴양림으로 갈 예정입니다..

image

저 멀리 스키점프대가 보입니다. 저기위에서 스키타고 점프를하다니.. 대단한거 같습니다. 스키점프대가 보이는김에 한번 가봤습니다.

image

올림픽 행사때 쓰던 자동차도 있습니다.

image

자동차가 굉장히 약한지 타지말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부서질까봐 룰을 지켜주었습니다.

스키역사관을 들어가 보겠습니다. image

올림픽 기념품들이 전시되어있고, 스키점프 VR 도 있습니다. 초등학생 이상만 할수 있어서 저희 보물1,2호는 구경만 하였습니다.

image

안타까운건 관람시간이 지나서 스키점프대 전망대는 갈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밖에서나마 구경을 하였습니다. image 잔디가 넓게 펼쳐져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아주 좋네요.

가까이가면 아 ~ 진짜 높다~ 라고 느껴집니다. image 저희 아이들 보이시나요 ? 스키점프대랑 비교하면 진짜 점으로 보이네요

스키점프대를 조금 구경하고 이제 아이들이 물놀이할 계곡으로 갔습니다. 원래는 흥정계곡에 갈려고했지만 거리가 너무 멀어서 숙소랑 그나마 가까운 막동계곡으로 갔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습니다. 일단 차타고 좀더 위로 위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텐 텐트 자리세만 내면 하루종일 놀아도 됩니다

비가 많이 안와서 물이 별로 없었습니다. image 역시 계곡은 나무들이 많아서 그늘진곳이 많습니다.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은곳을 발견해서 거기에 텐트를 쳤습니다. image 아주 착하신분들이 돌로 물을 가둬놔서 초등학교 이하 아이들이 놀만한 수영장이 되었습니다.

송사리도 보이고 ~ 물도 아주 맑습니다. image 역시 여름엔 시원한 계곡이 짱인거 같습니다. 보물1호와 조카들은 물에 잠깐 들어갔다 나와서 그만 놀거라고 옷갈아입고 보물2호는 튜브타고 둥둥 떠다니면서 여름 계곡을 가장 잘 즐기는거 같습니다. 그렇게 놀다가 튜브에서 고개를 끄덕끄덕 자버려서 ~ 텐트안으로 얼릉 모셨습니다.

캠핑의 묘미인 바베큐파티는 못하고 그냥 후라이팬에 시장에서 산 맛있는 돼지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계곡에선 아이들하고 놀아주는냐고 사진이 별로 없네요. 비가 많이 안와서 계곡에 물은 많진 않았지만 유아들이 놀기에는 적당한 곳이였던거 같습니다.

물위에 돌 상 만들어서 고기를 구워먹었어야했는데 .... 요건 좀 아쉽네요.

#8월 강원도 여행 2018년 8월 강원도 여행 # 01.오대산 국립공원

2018년 8월 강원도 여행 # 02. 안반데기

image

#interesteem




여행지 정보
● 평창군 진부면 막동계곡



2018년 8월 강원도 여행 # 03. 막동계곡 & 스키점프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여행스팀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이제 여행하면 여행스팀에 글을 올려야겠습니다 ^^

네 요번에 생긴거 같아요~
첫글 보팅도 해죠요~ 얼릉 재미있는 여행기 쓰세요 ~

올림픽을 하고 나서 시설을 잘 활용하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강원도 계곡에는 아이들 어렸을 때 가 봤던 게 25년 쯤 되었나 봅니다.
사진보니 또 가고 싶어집니다~^^

네 세금으로 비싼돈 들어서 지은 건물들인데 활용을 좀 잘했으면 좋겠어요

전 겨울에 스키점프대 갔었는데 정말 높더라구요. 주변 시설은 다 철거하던데 이건 그대로 있나봐요!

댓글 수정이되네요 ㅎㅎ
스키점프대는 기념관처럼 운영이 될거 같아요

ㅋ ㅑ...강원도는 정말 물맑고 좋은 곳이 많은 것 같아염

네 산도 바다도 있는 강원도로 오세요~
(참고로 전 강원도 사람아닙니다. )

강원도 .... 조만간 강원도도 가야곘오욤+_+ㅎㅎㅎ

강원도 여행기도 기대해봅니다!!

엌..어..언제갈지 모르겠네욤 :)

내일 이라도.. ㄷㄷ

ㅎㅎㅎ 서울에선 머네염 ㅠ

저도 서울에서 출발한건데요 흐흐흐
생각보다 가깝더라구요 양양고속도로 타면 훨씬 더 가깝고요 ~
평일날가면 차도 안밀리고 휴게소 투어도 하고 좋아요~ 도전!! 하세요

아주 착히신 분(?)이 돌을 가두어 만들어 놓은 초등학생들을 위한 수영장 너무 좋은데요.
강원도 정말 아름답네요.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

네 관리하시는 분들이 했을가요 ?
누가 했든지 너무 즐겁게 놀수있었어요~

돌로 물막이 해 놓은 게 아주 정겹네요

네 아주 감사한분이 한돌한돌 가지런지 잘 놓았더라구요
관리인이 했을수도 있지만요.

역시 강원도 물 진짜👍

근데 이때 비가 너무 안와서 다른계곡들은 물이 없더라구요

8월 여행기이군요!! 저도 여행이라면 빠지지않는데 말이죠
이건 여행스팀이네요? ㅎㅎ 저도한번해봐야겠습니다!

네 도전~~ 해보세요
여행도 많이다녀야겠어요 ㅋㅋ

와 ... 하늘 실화인가요 ... 정말 맑네요 👍🏻

네 하늘이 굉장히 맑고 좋았어요
구름이있어서 더 이쁜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