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일기] 여왕의 정원, Pavillon de la Reine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마레 지구에서 도보로 8 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여왕의 정원 Pavillon de la Reine 은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광장인 보쥬 광장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요.

    광장을 둘러싼 예술 전시들로 가득한 빨간 벽돌 건물들 사이, 조용한 한 골목에 여왕의 정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와 벽난로, 카페와 레스토랑, 도서관이있는 라운지와 안뜰이 있는 0층은 외관부터 화려해서 관광객들의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터키 식 목욕탕, 자쿠지 및 스파가 있어요. 아직 이용해 보진 않았지만,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들이 온다면 꼭 초대해 같이 오고 싶은 곳입니다.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외관입니다. 위로는 호텔 객실이 보이네요.

안에 들어오니 따듯한 공기가 맞이하네요. 코트를 벗고 잠시 대기중이에요.

오른쪽은 카페, 왼쪽은 도서관 겸 레스토랑 이에요.
아직 저녁시간이 되지 않아 카페로 안내를 받았지만 도서관을 지나칠 수 있나요.^^ 데코레이션 뿐이지만 훨씬 따듯한 분위기의 도서관으로 테이블을 안내받았어요.

참 따듯해 보였던 방의 한 코너입니다.
모든 객실과 카페의 장점으로, 정원이 그득히 한 눈에 들어오는 큰 창이 인상적이에요.

따듯한 차와 쇼콜라쇼, 그리고 맥주 한잔을 시키고는 무한 수다중입니다.

흥미로운 곳이 있어서 가보았는데요, 카페 한쪽에 마련된 코너인 이곳은 Honesty Bar 입니다.

비치된 술을 종류별, 잔 별로 원하는 만큼 따라 마시고, 양심껏 체크하는 시스템이에요.
오픈된 곳인 만큼 사람들도 편하게 즐기는듯 했습니다.^^

큰 창 앞에 놓여진 샴페인 잔과 와인들.
겨울이 성큼 온 듯 하죠?

제가 앉은 테이블 한쪽에서도 정원이 보이네요.
하루종일 있어도 좋을 것만 같은 공간입니다.





[파리일기] 여왕의 정원, Pavillon de la Rein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ni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ni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분위기가 굉장하네요. Honesty bar 좋네요 ㅎㅎ 잘보았습니다 ㅎ

연말모임에 좋은 분위기인듯 하죠. ㅎ 클래식한 멋이 인테리어에 많이 녹아있어요.
제찬님은 술을 좋아하시니 Honesty bar 에 가시면 다 거덜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실된 사람이라면.... 🤦🏻‍♂️🤦🏻‍♂️ 저는 얼음하나에 위스키 왕창넣고 마셔야겠군요 ㅎㅎ

영화에서나 나오는 분위기네요~
부럽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면 더 좋을듯한 공간이에요. 저도 자주 가고싶네요 ^^

벌써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군요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정말 하루종일 않아있어도 즐거울것 같습니다

커피 한잔에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곳입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럭셔리하네요.ㅎㅎ 풀코스 마치면 왕족이 된 기분이겠어요.ㅋㅋ

연말이라 더 럭셔리하게 꾸며놓은 걸지도 모르겠어요. 호텔이라 그런지 카페에도 호텔급 서비스를 느낄 수 있어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

와.............. 정말 아름답네요~~~
감탄을 멈출수가 없습니다

감탄이 나오는 곳이죠 🙂제가 간 날 유독 예뻤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이름도 분위기도 굉장해요. 자칫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이름인데.이름이 참 잘어울려요.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사람과 이런 곳에서 보낼 수 있다면 좋겠어요 :D

연말에 여왕의 궁전에서 머무르며 파리를 구경하는것은 생각만해도 멋지네요. 🙂저는 가끔 차 한잔 마시러 가는것으로 만족하지만요. ㅎㅎ

역시 유럽의 감성은 넘사벽이네요. 클래스가 다른 거 같아요. xD

디테일에 넘사벽의 이유가 곳곳에 숨어 있어요. ㅎㅎ 호텔에 가면 깔리는 정체모를 bgm 도 거슬렸었는데 여긴 그런것도 없더라구요. 사람들 말소리도 잘 새어나가지 않게 벽에 흡음재까지 완벽하구요. 여태까지 다녀본 카페들중 단연 탑 몇위에 드는듯 합니다.

사진 찍고 싶은 곳입니다. 저 풍경 속에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촌스럽게 여기저기 사진찍은 1인 여기 있어요. ㅎㅎ 평소 제 사진을 잘 안찍음에도 불구하고 저 공간에서 한장은 남기게 되더라구요.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놀러오시는데 조용하고 한적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듯 합니다. 🙂

마레지구를 걸었을 때에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쁜 분위기였는데 여기는 더없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

여러 다양한 얼굴들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에 그렇지 않나 생각해요.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