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기 가장 좋은 제주 카멜리아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여행 중 가장 사진찍기 좋았던 카멜리아 힐에 대해 써보고자 합니다.

카멜리아 힐은 상당히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 걸로 알고 있는, 굉장히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여름에는 온갖 꽃들이 형형색색 피어 있고, 겨울엔 카멜리아 힐이라는 이름에 맞에 하얗고 빨간 여러 동백꽃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합니다.(카멜리아=동백꽃)

저는 겨울에 방문하였으므로 상대적으로 동백꽃을 제외한 나머진 볼 게 없었는데, 바꿔 말하면 그만큼 동백꽃의 존재감이 어마어마하다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image.png
네이버 모바일 앱 검색 기준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곳 1위에 해당하는 명소인 만큼, 정말로 사진찍을 만한 곳이 많습니다.


그냥 일반 길에서 찍어도 화보같이 나오고(모델이 좀만 더 좋았으면 엉엉)


동백꽃이 이쁘게 나올 만한 스팟도 여러 군데 있습니다.(여기도 모델이...)


개인적으로 여기는 색감이 너무 이뻤네요!


겨울이라 해도 동백꽃만 있으면 심심할까봐인지 실내 화원도 두 군데나 있고 상당히 잘 되어 있습니다!


여긴 전구가 주렁주렁 달려 있는 길인데, 제가 낮에 방문했던지라 별로 느낌이 안살아서 밤에 찍는다면 어떤 느낌일까 하고 필터를 넣어 찍은 사진..인데 망했네요ㅠㅠ 직접 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어쨌든 그냥 찍어도 좋은 사진이 막 나오는 제주도 카멜리아 힐이었습니다!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카멜리아힐
관람시간 : 08:30 ~ 18:00(동절기), 18:30(간절기), 19:00(하절기)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카멜리아힐



사진찍기 가장 좋은 제주 카멜리아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겨울인데도 동백꽃이 정말 화려하네요 색감이 그대로 살아 있는게 정말 보기 좋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아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더라구요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ㅎㅎ 전 최근에야 들어본 곳인데 상당히 유명한 곳이군요 ^^;
동백꽃 정말 예뻐요!

관광지로는 꽤 유명한 걸로 알고있어요ㅎㅎㅎ
동백이 진짜 철이더라구요!

카멜리아가 동백꽃이었군요. 왜 동백꽃 언덕이라고 안하고...ㅎㅎ

카멜리아 힐이 더 사람이 많이 갈거같은 이름이라..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98 which ranks you at #37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카멜리아힐은 안 가봤는데 덕분에 동백 잘 보고 갑니다^^ 모델도 넘 훌륭합니다ㅎㅎ

아 여긴 안가보셨군요ㅎㅎㅎ 배경이 훌륭해서 사진은 잘 나옵니다!!

모델분이 짱이십니다. 사진의 각도에 따라 느낌이 다릅니다.

배경이 좋은겁니다ㅎㅎㅎ 아무래도 찍는 재미가 있달까요!

카멜리아가 동백꽃이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ㅎ

저도 카멜리아힐 처음 갔을 때 알았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