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요즘 헌책방집이 많이 없죠

그런데 부산에선 아직 유명한 헌책방골목이 있대서 찾았습니다

위치는 부평시장 바로 근처입니다

부평시장에서 보수동쪽으로 가면 길건너에 이렇게 보수동 책방골목 문화관이 보입니다

지도에서 보이듯이 그렇게 크지 않은 골목입니다

옹기종기 모인 책방들...

요즘 유명해서인지 저 같은 구경꾼들도 많더군요

이 책들은 어디서 흘러 왔을까요

이곳은 사진관인데

이날 촬영 예약이 모두 마감됩답니다

헌책방은 갈수록 문을 닫는데 돈은 다른 사람들이 버는 것 같네요

북카페에도 사람들은 가득합니다

저는 근처 우진스넥에서 고로케를~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부산에 가면 꼭 가보아야겟습니다.

책보다는 고르케가 더 맘에 드네요. ㅋ

저 골목의 책방들이 연합해서 낡았지만 쾌적한 큰 대형서점 같은게 생긴다면 어떨까 갑자기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암튼 서점들이 옹기종기 보기좋네요. 판매부진으로 폐점하는 가게들이 있다니 괜히 서운해 집니다.

진짜 옛날 책들 많네요

좋은책 고르 셨어요? 전 갠적으로 못 찾겠더라구요 ...

책방거리가 좋네요

참 추억이 많은 골목이네요. 헌 책 사러 가던 시절도 있었죠.

책방들은 오래오래 있어주면 좋겠고~
오래된 책들은 잘 봐주는 분들께 얼른얼른 갔으면,,,
이 와중에 고로케는 왜케 맛있어 보이는지요~ ㅋ

엄마한테 문제집 산다고 돈받고선
보수동 책방골목에서 문제집 사서 시세차익 챙긴 학창시절이 떠오릅니다 ㅋㅋㅋㅋㅋㅋ

저곳은 아직 80년대 분위기가 나는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