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8. [이태리 여행] 베네치아 건축물 & 박물관 투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물의 도시, 베네치아와 곤돌라! 에는..

리알토 다리 & 산마르코 대성당!
두칼레 궁전 & 낭만 카페!
산타 마리아 델라 살루테 교회! 외에도..

정말 도시 전체가.. 거대한 박물관! 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근사한 건물들이 많았는데..

산타 루치아 역에서..
리알토 다리까지 가는 길에 있었던..

산 제레미아 교회 (Chiesa San Geremia) 는..

11세기에 세워진..
성녀 루치아 (St. Lucia) 를 모신 교회. 로..

성녀 루치아에게 기도를 하면..
눈과 관련된 병이 치유된다는 전설. 이 있었다.

산 마르코 광장에서 리알토 다리 사이에 있었던..
고딕 양식의.. 카 포스카리 (Ca Foscari) 는..

현재, 대학의 본관 건물로 사용. 되고 있었고..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인..
카 페사로 (Ca` Pesaro) 는..

원래 베네치아의 부호..
‘페사로’ 가문의 저택. 이었으나..

근대 미술관과 동양미술관으로 사용. 되고 있었으며..

대 저택, 베니에르 데이 레오니. 는..
(Palazzo Venier dei Leoni)

구겐하임 미술관으로 사용. 되고 있었는데..
(Collezione Peggy Guggenheim)

뉴욕 출신의 전설적인 컬렉터.. ‘페기 구겐하임’ 이..

이곳을 매입해서.. 갤러리로 개조하고..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컬렉션과 함께..
여생을 보냈던 곳. 으로..

정원에.. 그녀가 잠들어 있었다.

베르나르도 궁전 (Palazzo Bernardo) 은..
15세기의 고딕 양식. 을 보여주었고..

‘황금 저택’ 이라는 뜻을 가진..
카 도로 (Ca' d'Oro) 는..

프란게티 미술관. 으로 사용되고 있었는데..
(Galleria Franchetti)

화려한 아치로 이루어진 발코니가 유명했다.

초기 르네상스 양식 의..
벤드라민 칼레르지 궁전. 은..
(Palazzo Vendramin Calergi)

독일인 작곡가 ‘바그너’ 가 사망한 곳. 으로..
바그너의 박물관으로 사용. 되고 있었고..

산 조르조 마조레 섬. 에 있는..

산 조르조 마조레 성당. 은..
(Chiesa di San Giorgio Maggiore)

르네상스와 신고전주의 양식. 이..
멋진 조화를 이룬 건축물. 로..

베네딕트 수도회의 본거지. 이자..
‘산 스테파노’ 의 유물이 안치. 되어 있었으며..

틴토레토의 <최후의 만찬> 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으로 유명 했다.

그 외에도.. 토르첼로 섬. 에 있는..

산타 마리아 델아순타. 는.. 초기 기독교 양식. 을..
(Santa Maria del Asunta)

산타 포스카 성당 (Chiesa di Santa Posca) 은..

후기 비잔틴 양식. 을.. 대표하는 건축물. 이었다.

  • 각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들에게 저작권이 있음.




358. [이태리 여행] 베네치아 건축물 & 박물관 투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보면 볼수록 건물에서 나오면 바로 물이라는게 신기하고 대단한거 같아요.
어케 말뚝을 저리 박아서 건물을 지을 생각을 했는지 ㅎㅎ

그쵸~ 정말 신기하고 대단하죠~
그래서 로마, 로마 하는 것도 같구요^^

베니스는 진짜 도시 전체가 예술이네요.. 유럽여행때 잠시 스쳤는데 적어도 이틀 정도는 푹 머물고 싶어집니다.

제가 딱. 이틀 동안.. 미친 듯이 돌아다녔었다죠! ㅎㅎㅎ

베니스에 대체 몇개의 건축물이 있는건가요 ㅎㅎ 끝이 없군요 볼게 엄청많은것 같습니다

진정 도시 전체가 박물관. 이었다지요^^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지치지 않을만큼..
근사한 볼거리가 정말 너무 많았어요!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예술 그자체인 여행인 것 같습니다. 몇편 여행기가 안남으셨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계속 좋은 여행기 부탁드리겠습니다.~

걱정까지 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ㅎ
유럽 배낭여행은.. 베니스로 끝나지만..
머잖아.. 다음 여행으로.. 찾아뵐께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