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여긴 어디?? 롯데월드라 부르지만 헬월드로 느껴지네요...그래도 신나게 가즈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심가요??

오늘은 서울에 볼일이 있어 가족들 데리고 여행을 왔답니다~

지금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타려고 기다리는 중인데... 대기시간이 80분이라니....

기다리는 동안 스팀몬스터 일퀘도 다 끝냈구요..

뭐할까 하다 오늘 여행 일기를 간단하게 남겨 봅니다~

오늘은 마산엔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준비를 해서 서울로 출발 했답니다.

오는길에 문경새재에 들러서 더덕구이와 고추장 석쇠구이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말 또 먹고 싶네요~

20190112_123729.jpg

그리고 힘든 길을 거치고 거쳐 드디어 서울에서 볼일을 보고난 후... 한국민속촌을 가볼까 생각했는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딜갈까 고민하다 실내 놀이동산인 롯데월드를 가보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실수한 것 같네요 ㅠㅠ

일단 롯데월드 앞에 와서 롯데월드타워를 볼때만 해도 정말 기준이 들떠 있었는데...

1547285748017.jpg

뜨악!!!!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부터 차가 어찌나 밀리는지 30분 40분 50분은 걸려서 겨우 주차를 성공했네요...

그리고 드디어 롯데월드 입성!!

1547285755758.jpg

뭐부터 탈까 고민하다 하늘에 떠다니는 풍선을 타러 가기로 했답니다.

헐!!! 그런데 대기시간이 ㅠㅠ 70분!!

현장 도착하니 80분이라네요 ㅠㅠ

Capture+_2019-01-12-18-26-50.png

그래도 아들이 꼭 타고 싶다고 해서 줄을 섰답니다...

대기줄이 정말 엄청 나더라구요... ㅠㅠ

1547285767824.jpg

그래도 기다리는 동안 스팀몬스터도 즐기고 이렇게 여행 포스팅도 하게 되었네요 ㅎㅎ

1시간이 걸려 드디어 우리 차례가 되어가고...

1547286367863.jpg

와우~ 풍선타고 높은곳에서 보는 롯데월드는 정말 멋지네요....

사람만 많이 없었다면 정말 최고였을텐데...

1547286876220.jpg

그럼 이제 풍선타고 멋진 여행을 떠나봅니다~

여러분들 행복한 토요일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Tripsteem] 여긴 어디?? 롯데월드라 부르지만 헬월드로 느껴지네요...그래도 신나게 가즈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alz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lz님의 Tasteem in 2018 –Activities, Posts, Rewards and Top Tasteemers

...> 2 hjk96 3 goodhello 4 anggreklestari <...

놀이동산이나 여름휴가철 바닷가는 사람 구경 하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래도 80분 이라는 대기시간을 기다려 타고 싶은 풍선 놀이기구를 탔으니 힘들게 기다린 보람이 있으셨네요.. ^^

진짜 체력 좋으시네요 ㅎㅎ 전 저런곳 갈 체력이 안되서 ㅠㅠ

아들과 함께 하다보니... 조금 좋아진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힘들긴 힘들었어요~ ㅎㅎ

방학 주말의 롯데월드라;; 많을 사람들 생각만 해도 힘드네요
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그런걸 전혀 생각 안하고 그냥 밖에 날씨가 안좋아서... 실내에서 놀때 찾다가 무작정 찾아 간거랍니다. ㅎㅎ

정말 헬이었지만 그래도 너무 즐겁게 잘 놀다 왔네요~

놀이기구는 무서워서 잘 안 타지만, 전에 성남에 살때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자주 갔었습니다.
스케이트 타러가 아니고, 그 옆에 생맥주 집에서 생맥주 마시느라.ㅋㅋ

저도 이젠 놀이기구가 너무 너무 무섭네요 ㅠㅠ

아들이 빨리 혼자 타는 날이 오기를~

ㅎㅎ 아이스 링크장 옆에서 맥주 마시면 더욱 시원할 것 같아요~

정말 기다리다 끝나죠!!! ㅎㅎ
기다림에 지치기도하구요^^

그러게요..

그래도 아이가 즐거워 해서 너무 좋았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84 which ranks you at #72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헬월드 잘다녀오셨나요??ㅎㅎ

ㅋㅋㅋ 저도 그 경험 많죠
평일날 날잡아서 가시면 아주 한산합니다.
아이들도 원없이 타고 또 타고~~

보클합니다.

그러게요.. 일정만 되면 평일날 또 가고 싶네요~

놀이기구 타러 자주 간것 같은데도... 왜 이리 좋아하는지...

그런데 저긴 평일날도 사람 많을것 같은 ㅎㅎ

감사합니다~

에버렌드를 추천드립니다.
원없이 탔던 기억이 있네요
중국관광객이 많아서 안돼나??
좋은 추억 시간내서 꼭 만들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