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와이여행] 와이키키맛집, 릴리하 베이커리, Leliha Bakery, Hawaii Waikiki

in #travel6 years ago

후후 일어나서 입맛 없는 상태로 보니까 그닥 땡기지 않는군.. 이 아니라 초코묻은 거 하나 먹어보고싶..
하나 주시오 사겠습니다

Sort:  

원래 자다가 일어나서 초코가 제일 땡기는법이죠. ㅎㅎ
하나 사려면 하와이까지 가야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ㅋ

너무 팩폭 주시는거 아님니꽈
맛좀 설명해쥬시져 ^.^

초코퍼프를 입에 베어물면 진한 초코가 입안에서 파도를 칩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빵안에는 더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는데...
이게 또 입안에서 2차 파도를 만들어 내지요~
한마다로 입안에 파도치는 맛입니다. ^-^ㅋㅋㅋ

아니 이 분 너무하시네요.
입에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파도를 친다니, 비약이 심하네요. 그안에 크림이 생크림이에요 슈크림이에요?

(속닥속닥) 슈크림 파도였습니다.

아흑..슈크림이라니 ㅠㅠ. ㅠ 배고픈 아침입니다

여기 요리왕비룡쓰시는 분이 계시네요 ㅋㅋㅋㅋ

요리왕비룡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고 왔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98.61
ETH 2510.0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