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jcar야찌 POOL버전] 11라운드 종료, 12라운드 시작합니다.
최종 5 5 5 5 3 이라니....
결국 야찌는 안나오고.... 망했어요... ㅠㅠ
골찌 확정이로군요... ㅎㅎㅎ
그래도 탈 골찌 목표를 위해 하단 야찌를 포기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진작에 야찌 포기했어야.... ㅠㅠ
최종 5 5 5 5 3 이라니....
결국 야찌는 안나오고.... 망했어요... ㅠㅠ
골찌 확정이로군요... ㅎㅎㅎ
그래도 탈 골찌 목표를 위해 하단 야찌를 포기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진작에 야찌 포기했어야.... ㅠㅠ
아 마지막 3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