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야찌 POOL버전] 11라운드 종료, 12라운드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11라운드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라운드까지 단 두차례 남아있습니다.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aquabox
@epitt925
@hodolbak
@goodhello
@koreaminer
댓글에 주사위를 던져주세요.
진행방식은
1, wdice(1,6) 을 다섯 번 던진다.
2,1차 결과가 나온 뒤 댓글로 고정할 주사위를 표시한다.
3, 2차를 던진 뒤 스코어보드에서 선택한다.
각 라운드마다 기본 보팅을 지원합니다.
야찌가 나오면 Jcar 관련 계정 풀보팅을 지원합니다.
라운드가 마친 후 행운의 주사위를 던집니다. 5개 주사위중 3개 이상 일치하면 소정의 보팅을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사위를 1차, 2차 이렇게 두번 던질 수 있습니다.
주사위 던지는 방식은 대대대대댓글방식으로 작성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9시까지 주사위 및 선택을 마쳐주세요.
진행방식이 이해되셨다면 자체적으로 2차 주사위까지 진행하셔도 됩니다.
댓글이 중복되어 주사위가 여러번 던져진 경우 먼저 나온 숫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2라운드부터는 밤 10시 이후 결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운영자의 입장에서 최선으로 생각되는 결과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기 바랍니다.
a #wdice(1,6)
b #wdice(1,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풀하우스 가자
a #wdice(1,6)
호돌박님 주사위 굴리는 거 구경이 제일 재밌습니다.
상단 통과 축하 드립니다. ㅋㅋ
ㅎㅎㅎ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운을 받아 우승으로 ㅎㅎㅎ
@hodolbak rolled 4.
4 한번더
b #wdice(1,6)
자 이제 4 5 중에만 나오면 된다잉
c #wdice(1,6)
@hodolbak rolled 3.
뭐가 나올려고 3이 나오니....
d #wdice(1,6)
스몰스트레이트가 지금 무슨 소용이 있니
왜 라지로 채우지 그래..
e #wdice(1,6)
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자식 이거 진짜 라지 스트레이트를 채우네...
뭔 소용 이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odolbak rolled 6.
@hodolbak rolled 2.
@hodolbak rolled 5.
2 3 4 5 6 에서
2 4 5 6 빼고 다시... 이번엔 제발 잘 가즈아...
1 #wdice(1,6)
오 출발 좋아.. 3 두개... 일단 하나더 3으로 가자..
2 #wdice(1,6)
그래 나쁘지 않아... 그래도 3 하나만 더 나오자...
3 #wdice(1,6)
@hodolbak rolled 2.
이렇게 된거 3으로 마무리 하자....
4 #wdice(1,6)
2 2 3 3 4
아쉽다잉...
상단 3 에 -3 가고 6점 더 확보하겠습니다.
@hodolbak rolled 2.
@hodolbak rolled 4.
@hodolbak rolled 3.
a #wdice(1,6)
b #wdice(1,6)
@aquabox rolled 5.
c #wdice(1,6)
d #wdice(1,6)
@aquabox rolled 3.
e #wdice(1,6)
@aquabox rolled 6.
4,5,3,3,6 6만고정후 다시요..
a #wdice(1,6)
b #wdice(1,6)
@aquabox rolled 2.
@aquabox rolled 3.
@aquabox rolled 4.
a #wdice(1,6)
5 3 2 4 5 이제서야 스몰 스트레이트가... ㅠㅠ
야찌많이 살길이다.... 5 2개 남기고 2 3 4 새로 굴리겠습니다.
3 #wdice(1,6)
@goodhello rolled 5.
최종 5 5 5 5 3 이라니....
결국 야찌는 안나오고.... 망했어요... ㅠㅠ
골찌 확정이로군요... ㅎㅎㅎ
그래도 탈 골찌 목표를 위해 하단 야찌를 포기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진작에 야찌 포기했어야.... ㅠㅠ
아 마지막 3 ㅠㅠ
2 #wdice(1,6)
@goodhello rolled 3.
4 #wdice(1,6)
@goodhello rolled 5.
d #wdice(1,6)
@goodhello rolled 4.
b #wdice(1,6)
@goodhello rolled 3.
c #wdice(1,6)
@goodhello rolled 2.
@goodhello rolled 5.
e #wdice(1,6)
@goodhello rolled 5.
a #wdice(1,6)
@koreaminer rolled 1.
b #wdice(1,6)
@koreaminer rolled 1.
c #wdice(1,6)
@koreaminer rolled 3.
d #wdice(1,6)
@koreaminer rolled 2.
4가 나와야 하는데 4가 한개도 나오지 않았네요.
5번 다시 던지겠습니다.
#wdice(1,6)
@koreaminer rolled 2.
#wdice(1,6)
@koreaminer rolled 3.
#wdice(1,6)
@koreaminer rolled 6.
#wdice(1,6)
결국은 4가 하나만 나왔네요. 야찌를 포기할수 있으면 포기하고 내일다시 4를 노려보겠습니다.
2,3,6,4,2 11라운드 감사합니다. 야찌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a #wdice(1,6)
@epitt925 rolled 5.
b #wdice(1,6)
c #wdice(1,6)
@epitt925 rolled 1.
d #wdice(1,6)
@epitt925 rolled 5.
e #wdice(1,6)
@epitt925 rolled 1.
5,2,1,5,1
3이 나와야 하는데 ㅠㅠ
5 두 개 고정하고 야찌 도전!!!
b #wdice(1,6)
c #wdice(1,6)
@epitt925 rolled 1.
@epitt925 rolled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