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POOL버전] 11라운드 종료, 12라운드 시작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oodhello (84)in #tjcargame • 5 years ago 5 3 2 4 5 이제서야 스몰 스트레이트가... ㅠㅠ 야찌많이 살길이다.... 5 2개 남기고 2 3 4 새로 굴리겠습니다.
2 #wdice(1,6)
@goodhello rolled 3.
3 #wdice(1,6)
@goodhello rolled 5.
4 #wdice(1,6)
@goodhello rolled 5.
최종 5 5 5 5 3 이라니....
결국 야찌는 안나오고.... 망했어요... ㅠㅠ
골찌 확정이로군요... ㅎㅎㅎ
그래도 탈 골찌 목표를 위해 하단 야찌를 포기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진작에 야찌 포기했어야.... ㅠㅠ
아 마지막 3 ㅠㅠ